지금 디스 당사자인 비프리는 신경도 안쓰는데, 같은 레이블인 허클베리피 뿐 아니라,
일리네어, 비스메이저, 제리케이 등 힙합 씬에서 굵직한 행보를 보이는 랩퍼들이 전부 이 라인에 열받아서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그나마 산이가 착해서(혹은 아둥바둥하는게 불쌍해서), 그간의 행보에 대해 직접적으로 비판을 하지 않던 랩퍼들이
오히려 이번 곡을 계기로 전부 까기 시작하네요.
특히 일리네어는 산이의 도발곡에도 반응하지 않고 그냥 '아 유명해지고 싶다는데 뭐 냅둬'이런 반응이었는데, 이번 핫섬머 라인에서 오히려 못참고 인스타로 조롱하네요.
산이는 나름대로 센스있게 조롱한다 생각하고 썼던 라인이 오히려 자길 낭떠러지로 밀어버리네요.
차라리 힙합한다고 하지 말지...
진짜 일리네어 디스 의혹곡 내고서 했던 반응이 '왜 그 곡을 보면서 내가 일리네어 디스했다고 하는지 모르겠다' 라고 해놓고서, 사가지 쇼에선 '사실 내가 관심종자였다. 시선끌고싶었다'라고 쿨한척 하면서 말하는 거 보고 있는 정마저 떨어집니다.
지가 관심끌고 싶어서 곡 냈으면서 그렇게 억울해 했던건가요?ㅋㅋ 진짜 fakeMC의 전형이자, 기회주의자의 전형이네요.
다시 힙합으로 돌아와도 산이는 WackMC라고 생각합니다. 랩스킬을 떠나서 마인드가 글러먹었음...
이번 사가지쇼와 공개곡은 산이가 스스로 Wack임을 증명하는군요. 하하하핳하하하하하




약간 오해하시는 거 같기도 해서 글씁니다. 싸가지쇼에서 소유더머니에 빈지노 가사를 패러디해서 넣으면 관심을 받을 줄 알았데요 그래서 넣은건데 그게 자기도 디스라고 관심을 받을줄은 몰랏데요 그래서 자기 입장에서는 왜 디스라하는지 모르겠다라고 한거 같고요.
그니까 사가지쇼에서 사실 내가 관심끌라고 디스했다가 아니고 빈지노가사패러디하면 더 이슈되겠지?라는 생각으로 걍 한거라네요 걍 지가 순수하게 관심 더 끌라고 한거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