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은 idol로 돌아가서 활동할게 뻔하고, 키썸은 최근에 냈던게 아이돌 사랑노래 같은 랩 음악이 였던걸로 아는데 계속그렇게 갈수있다구 생각해요. 제시도 제이켠이랑 같은 그룹 인걸로아는데 계속 대중적인노래 갈거같고, 타이미는 솔직히 너무 활동이 더뎌서 컴필이 아닌이상 노래가 나올지 모르겠네요.. 릴샴은 안들어봐서 모르겟는데 보여준모습이 너무 기대 이하라 언급하기 싫고요.(기대 0정도였는데 마이너스를 보여줫음...) 육지담은 소속사가 미스틱 89라 윤종신이 스윙스랑 친하기도하고 힙합에 관심이 있다면 육지담이 믹테든 싱글이든 힙합적인 활동을 할 수 도있지만 피처링 셔틀이 될거 같다는 느낌이 갠적으론 드네요. 제이스 이분은 잘모르겟지만 브랜뉴니까..
치타랑 졸리븨 이 둘은 계속 힙합적인거 할거같긴하네요. 회자되냐 묻히냐의 차이일듯..
반박은 아니고 그냥 제 생각이고요. 저는 거의 국게에 나오는 비디오클립만봐서 다들 잘하는지못하는지는 잘 몰라요 솔직히 그리고 대중적인걸 할 수 도 있고 그게 나쁘지않다 생각해요. 저도 산이가 아는사람 얘기 할때 까지도 그냥 저런 것도 하는구나 , 돈 많이 벌어서 더 좋은거 보여주길 바랬으니까요.
물론 바비가 쇼미이후행보가 그것만은 아니지만.
제시도 제이켠이랑 같은 그룹 인걸로아는데 계속 대중적인노래 갈거같고,
타이미는 솔직히 너무 활동이 더뎌서 컴필이 아닌이상 노래가 나올지 모르겠네요.. 릴샴은 안들어봐서 모르겟는데 보여준모습이 너무 기대 이하라 언급하기 싫고요.(기대 0정도였는데 마이너스를 보여줫음...)
육지담은 소속사가 미스틱 89라 윤종신이 스윙스랑 친하기도하고 힙합에 관심이 있다면 육지담이 믹테든 싱글이든 힙합적인 활동을 할 수 도있지만 피처링 셔틀이 될거 같다는 느낌이 갠적으론 드네요.
제이스 이분은 잘모르겟지만 브랜뉴니까..
치타랑 졸리븨 이 둘은 계속 힙합적인거 할거같긴하네요. 회자되냐 묻히냐의 차이일듯..
반박은 아니고 그냥 제 생각이고요. 저는 거의 국게에 나오는 비디오클립만봐서 다들 잘하는지못하는지는 잘 몰라요 솔직히
그리고 대중적인걸 할 수 도 있고 그게 나쁘지않다 생각해요. 저도 산이가 아는사람 얘기 할때 까지도 그냥 저런 것도 하는구나 , 돈 많이 벌어서 더 좋은거 보여주길 바랬으니까요.
브랜뉴를 갔으면 브랜뉴를 갔지
https://www.youtube.com/watch?v=JQnt06Jqe0c
유튜브 가서 이런 동영상 올라온거 보니깐 잘하면 충분히 가능할듯도 함 ㅋㅋㅋ
메인만 여자래퍼들끼리 대결이지. 위너나 믹스앤매치같은 느낌이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