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씨디와 제가 찍은 사진으로 만든 그립톡을 나눔해볼까 합니다ㅎㅎ 참여방법은 전처럼 좋아하는 앨범과 이유 적어주시면 됩니다. 두명 뽑을거고 내일 오후 6시에 신청 마감하겠습니다. 1등은 버벌진트 변곡점 싸인반, 2등은 그립톡 원하시는 사진으로 하나 드리겠습니다.
https://marpple.shop/kr/studio_wos?page=0 여기에서 다른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구경오세요!
오늘은 씨디와 제가 찍은 사진으로 만든 그립톡을 나눔해볼까 합니다ㅎㅎ 참여방법은 전처럼 좋아하는 앨범과 이유 적어주시면 됩니다. 두명 뽑을거고 내일 오후 6시에 신청 마감하겠습니다. 1등은 버벌진트 변곡점 싸인반, 2등은 그립톡 원하시는 사진으로 하나 드리겠습니다.
https://marpple.shop/kr/studio_wos?page=0 여기에서 다른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구경오세요!
사진 좀 치시네요
감사합니다ㅋㅋㅋ
오 이쁘네요 ㅋㅋ 그립톡은 안 써서 다른 분들에게 양보하겠읍니다
전설이요.
전부터 손심바 좋아했는데 네오크리스천때부터 점점 실력이 늘더니 포텐이 팡 터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비앙 비트도 미쳤고 심바의 담백하고 무게감있는 랩이 저에겐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솔직한 가사와 VJ 피처링도 킬포구요.
빅뱅 메이드
옛날에 많이 들었었는데 최근에 다시들으니 너무 좋아서 많이 듣고있습니당
뱃사공 - 기린 가사 하나하나 위로가 되는 앨범입니다 특히 "너"라는 트랙은 새벽에 들으면서 자주 울었네요 잔잔한 무드에 툭툭 무심하게 던지는 듯한 말투로 위로하는 가사를 얘기하는데 힘들 때마다 힘을 주는 곡인 거 같아요 다와가를 처음 들었지만 너를 듣고 나서는 너가 최고의 트랙이네요 물론 다른 곡도 다 좋고요 너에서 "어제 나무 같은 확신이 벌써 아리까리고", "잠들기 전 널 괴롭히지", "네 안에 걔를 꼭 위로해줘 그 시간이 필요해" 이 라인들을 특히나 좋아하네요 어쩌다보니 너만 얘기하게 됐는데 전반적으로 다 위로가 되는 곡들이라 기린 앨범을 좋아합니다!! 아트워크 B급 감성, 부클릿 B급 감성도 좋고요 당첨되고 싶네요!!
변곡점 4번 탐나네요...
조만간 포스터 구매하겠읍니다 너무 이쁘네요
전 요새 Playboi Carti - WLR 돌리고 있네요
펑크와 힙합을 조화롭게 섞고 카티의 새로운 스트릿한 모습의 추임새와 래핑은 끝내줬습니다.
랩이 별로인 트랙도 있지만 비트의 풍부한 신스 사운드와 베이스가 미친 앨범이죵
희희 감사합니다
이제 구매가능하십니다..?
월급 안들어옴 ㅅㅂ
기다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보에
지금 시험기간이라 가사까지 집중해서 들어보지는 못했지만 앨범의 무드가 너무 좋습니다 중독성 쩔고요..!
변곡좀 시디는 있어서 그립톡 되면 좋겠네요 ㅎㅎ
그립톡 뽑기할 때 넣어드리겠습니다..!
화나티튜트
화나 앨범중에 가장 여름느낌 나는 거시기로다가 매우 좋습니다.
저번에 얘기한거 빼면
한국사람 한
키츠요지 #OLLAGAZA 많이 듣고 있습니다....
둘 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라서 나오자마자 듣는데
둘 다 정말 미친 사람들입니다
한은 진짜 전설이에요 이어폰 끼고 화장실에서 듣다가 변기를 부셔버릴정도로 신나는 동방불패나 청룡열차 도산대로같은 트랙도 있고 낙원이나 마왕 덧 같이 차분한 무드도 있고 그냥 인생입니다 이 앨범은
올라가자는 키츠요지만의 단어선택 웃기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이 완전 잘 녹아든 앨범같아서 1집 이나 돈 사기꾼이나 시트콤 오브 더 이어 보다 이지리스닝하기에 좋은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집밥은 눈물이 나고 ㅜㅜ
근데 왜 1등이 그립톡이 아니죠?! 저는 변곡점은 필요 없습니다 ㅎㅎ...
그럼 그립톡 뽑기할때 놓어드릴게요ㅋㅋㅋ
보기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ㅋㅋㅋㅋ
비프리 FREE THE BEAST
비프리의 최대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돈내즉흥곡도 좋게 들리네요 요즘..
그냥 설명할 필요없이 미친앨범이라 생각합니다
시험기간 스트레스 풀기도 딱좋네요
부활절 비트 나오는 순간 지립니다
데드피 Undisputed
몇년전만해도 명반하면 무조건 언급되던 앨범인데 요즘은 명반 언급할때 잘 안 나오는 앨범이라 너무 아쉬운 앨범입니다 한국의 일매틱이라고 불리는 전설의 앨범... 2004년도 국힙 골든에라에 나온 앨범답게 미친랩과 미친비트 마일드비츠랑 랍티 전성기시절 나온 앨범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번에 꼭 당첨되면 블로그에 포스팅 하나 조지겠읍미다
조만간 여자친구 선물로 하늘 그립톡 사줘야겠습니다 ^^ 왜 눈물이 나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wervy의 Under Cover Angel
앨범의 서사가 너무 좋고, 사운드도 좋았음
그리고 스월비의 한층 더 발전된 랩 실력을 보여주는 좋은 앨범!
빌스택스의 BUFFET MIXTAPE
한국 트랩 앨범의 징수, 설명 필요없는 빌스택스의 바이브와 제이키드먼의 프로듀싱이 매우 잘 섞인 앨범이라 생각하고 그 나이에 이렇게 변화를 주고, 세련되게 앨범을 만든 빌스택스에 대한 무한한 리스펙트가 나오게 한 앨범.
아 맞다 집에 선물받은 그립톡이 쌓여있으므로 변곡점만 신청하겠습니다
알겟습니다ㅋㅋ
딥플로우-founder
처음으로 앨범 전곡을 청취해봤는데 밴드사운드랑 딥플로우가 어떻게 브엠씨 사장까지 오게되었는지에 대한 서사가 정말 좋았읍니다,,
요즘에는 LOCALS ONLY랑 maze garden 듣고 있습니다. 앨범 통으로 돌리기 편한 흐름이 좋은 앨범들이라서... 사실 잠깐 쉬어가고 싶기도 해서. (근데 곧 Griselda Records 쪽 음악을 쭉 팔 생각입니다!)
암튼 동생님 이런 이벤트 너무 보기 좋고 고맙습니다..??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언오삐셜보이와 핲핲- 그물덫발기대사포획
이번년도에 들은 앨범 중 가장 신선했습니다
한국사람 한
테이크원 상업예술
들으면 들을수록, 두 앨범이 굉장히 닮아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로에게서 느껴지는 약간의 아쉬움을, 반대로 서로에게서 채울 수 있어서 두 앨범을 연달아 돌려듣고는 합니다.
김뜻돌 - 꿈에서 걸려온 전화
2020 한대음 신인왕 김뜻돌의 첫 정규작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에 예쁜 노랫말들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하나도 자극적이지 않은 사운드로 충분히 신선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남들 다 힙-합 추천할 때 블루오션 노려보겠읍니다.
아우릴고트 - 때 묻은 돈
자기가 잘하는걸 보여준 앨범이라 생각되고
사운드와 가사가 좋아서 자주 듣는 앨범입니다!
offonoff - boy.
새벽감성과 너무 잘어우러지는 웰메이드 앨범
앨범 하나만 더 내주면 안되겠니..
/
핸드폰 그립톡을 붙이는 위치에다가 웬 괴상한 스티커를 붙여버려서.. 저는 앨범만 신청하겠습니당
알겠습니다!
아이유 꽃갈피
아직 어려서 옛날곡들을 잘 모르는데 아이유가 커버하면 자동으로 찾아듣게 되서요.. 이런 앨범들이 저한테 큰 영향을 줍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