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쟁 지속적으로 겪기 싫으니까 한번만 적죠.
코홀트는 이 씬에서 전원 죄인들입니다. 이것도 그나마 좋게 포장해준 거예요.
그런 사람들 빨아주면 자신이 무슨 특별한 사람이라도 된 것 같아요?
이런게 힙합이고 갱스터 쉿인거 같죠? 하, 미국이면 몰라도 이 나라에선 그건 환상에 불과합니다.
그나마 잘 써먹히고 흥행력이 높은 것도 기믹에 한정되어 있을 수밖에 없고.
그렇다고 국힙은 힙합이 아닌 거 같나요? 글쎄요, 이 땅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를 고민하는 MC들은 있죠.
그리고 다른 데는 몰라도 이 커뮤니티는 그런 분들에게 아낌없는 리스펙을 보내왔으며,
그 어떠한 분탕질에도 다행하게도 이 문화는 흔들림이 없었습니다.
역량이고 나발이고 코홀트는 국힙보다 위대할 수 없습니다.
팩트는, 그들 전원 힙합에 헌신하고 있지 않습니다.
곡을 많이 찍어내는 크루원 한둘 있다고 반박할 문제가 아니에요.
진심으로 힙합에 헌신하고 있다면 동료 래퍼들에게 상처줄 행위를 상습적으로 저지르지 않을겁니다.
그렇게도 공격하시는 하이라이트 문제를 빼고
그저 소문에 불과한 마약중독 이야기를 빼고서라도
사례는 많습니다.
성폭력범 폭행했으니 정의로운 일이겠죠? 정의로운 폭행이라고 반박하시겠지?
그런데 그 과정을 진심으로 납득하세요? 하긴 납득하고 계시겠죠.
어차피 말 안통할거 아니 대화는 포기할거고, 대응도 안 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전 아직도 그들이 테이크원에게 한 짓을 기억해요.
아무리 오해였다지만 그 어느 누구도 테이크원에게 사과 한 마디 안했습니다.
일련의 사태를 겪은 후, 테이크원은 기어이 녹색이념을 냈습니다. 그리고 힙합씬에서 결코 이름을 뺄 수 없는 인물이 됐고요. 누구 맘대로 이름을 뺀대? 빼봐, 빼보라고. 지금도 이름 뺄 수 있을 거 같냐?
누구 가사였는지는 당장 기억 안 나는데
'언젠가 니 팬들은 네 팬이었던 과거를 숨겨야 해'
그렇게 되실겁니다. 그러니 꺼져요.




노래에서 이름 빼겠다는 게 더 착해보이네요.
그리고 작품에 대해서 인정이 뭐니 당신의 말이 다 옳다라고 생각하면서 이게 맞아!!하는 글은 지양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거 굉장히 위험하고 안 좋은 거에요
누구랑 싸우고 온건진 모르겠는데 글이 위키영보다도 더 흥분한 느낌임
기꺼이 이센스를 죽인다니ㅋㅋㅋㅋ 저기요 지금 짜증이 심해 선 넘는 발언하시는데 당신이 한 아티스트의 생각가지고 누굴 죽인다니 뭐한다니 발언하시는게 코홀트가 하는 행동들이나 뭐가 다르나요?
주님은 모두를 사랑하십니다.
저 아까 예전글 보다가 신기한거 찾았어요...
2011년...
닉네임도 다르네요
닉네임도 다르네요
누구랑 싸우고 온건진 모르겠는데 글이 위키영보다도 더 흥분한 느낌임
원래 싫어하긴 합니다. 쉴드쳐줄 수 없는 부분도 분명히 있고.
팩트폭행...
뭐가 이렇게 화가 나있어
그게 그렇게까지 죄인인진 잘 모르겠고.. 국힙팬이면 오케이션 키셒 비프리 안좋아해본사람 얼마없을거같은데
그 얼마없는 사람이 저일겁니다. 국힙 80퍼의 아버지? 이센스는 매우 존경할 수 밖에 없는 인물이고, 그 가사에 매번 경이를 느끼다 못해 자괴감까지 느끼지만 그 발언에 한해서는 전 이센스를 기꺼이 죽일 수 있어요. 코리안 드림은 콕재즈, 그레이가 한 몫까지만 인정합니다. 추가로, 전 팔로가 그렇게나 그들에게 욕을 들어 마땅한 인물인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부당하다고 생각해요.
이센스가 말한건 오케이션의 랩스타일이 기존 랩들과는 독보적으로 차별되니까 또 당시에 멈블랩이 핫하기도했고.. 하니 그 영향을 받은 래퍼들이 많이 태어났다 이런느낌으로 말한거죠. 80퍼센트라는건 취하셔서 약간 과장하신걸수도있구요 ㅋㅋ 생각이 다른부분에있어 굳이 강요하고싶지않기때문에 이만 말하겠습니다.
기꺼이 이센스를 죽인다니ㅋㅋㅋㅋ 저기요 지금 짜증이 심해 선 넘는 발언하시는데 당신이 한 아티스트의 생각가지고 누굴 죽인다니 뭐한다니 발언하시는게 코홀트가 하는 행동들이나 뭐가 다르나요?
전 이센스를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오케이션에 관한 의견만큼은 격렬하게 반대한다는 의사를 표현하는데 최적의 언사라서 쓴거지, 법정이 아니고서야 이센스를 누구도 건드릴 수 없다는 점을 잘 압니다.
노래에서 이름 빼겠다는 게 더 착해보이네요.
그리고 작품에 대해서 인정이 뭐니 당신의 말이 다 옳다라고 생각하면서 이게 맞아!!하는 글은 지양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거 굉장히 위험하고 안 좋은 거에요
자기 사람 건드렸다고 씬에서 뛰어난 인물을 대놓고 매장하겠다는 의도였는데 그게 착해보인다고요? 코홀트가 씬에서 더 권력을 가지고, 테이크원의 작업물이 압도적인 수준이 아니었다면 테이크원은 그대로 매장당했을겁니다. 제 태도가 비록 극단적일진 몰라도, 아티스트 하나를 자기들에게 거슬린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조리돌림하고 매장하려는 짓이 음악계에서 엄청난 죄악이라는 점 하나만은 분명히 압니다.
기꺼이 사람 죽이겠다고 표현한 당신보단 착해보인다고 말한겁니다. 저도 코홀트가 한 일들은 맘에 들지 않아요.
네 그때 코홀트가 찌질한 발언했던건 맞는데 지금 님이 말하는 꼬라지보니까 걔네 욕할자격 없는듯요ㅋㅋ
그사람들이 뭔짓을 했든 전 오케이션 키스에잎 비프리 브라이언체이스의 음악을 좋아하고 그들의 새 음악이 나오기를 기다릴겁니다
콕재즈랑 제퀘만 불쌍ㅜㅜ
제퀘는 아옴그도 은근 잘 어울릴 거 같은데
왤케 화가남..
근데 솔직히 예전 간지는 다 사라져서 이젠 멋있으니까 됐어 라는 말도 안통함
아 글킨함ㅋㅋㄹㅇ
과몰입ㄴ
ㅋㅋㅋㅋ
이 안정을 추구하는 사회에서 그들의 일탈이 너무 보기 싫은건 이해하는데 씬에 도움이 안되니 어쩌니 이유 갖다 붙이실 필요없어요 씬에 도움?? 그거 아무나 하는거 아니예요 테이크원이 나 힙합을 존나 사랑해 다들 변절자!!! 이런 얘기한다고 씬을 위한게 아니란 거예요 세상 모든건 그냥 퉁 쳐서 이렇다 저렇다 쇼미 구리다 코홀트 씬에 도움 안되는 병신 뭐 이런 식으로 얘기할 수 없다는 거죠 뭐 글에 쓰셨듯이 대응안해준다니까 그냥 의견이라도 남겨봅니다ㅎㅎ
지용이형 앨범이나 나왔으면..
오케이션이 랩을잘하긴하지,,;;
본인만의 기준과 생각은 있으신 한데 논리도 설득력도 좀;;
뭐래는거여? 오랜만에 코홀트 노래나 들어야겠다
엘이에서 본사람들중에 역대급으로 선비질하는거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ㅋㅋ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