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왼님 포함해서 당신들 싸우는 글만 계속 올라오고 있는데 전 관심없어요.
왜 아무런 상관도 없는 사람들이 저런 저급한 싸움을 보고 있어야하나요?
적당히 해야 아 빡쳤구나 싸우는구나 하지 계속 그러니까 ㅈㄴ 역겹습니다.
공개적으로 좀 싸우지 마시고 메세지로 싸우세요. 어차피 지금 누가 옳고 그르고 그딴거 없이 다 추합니다.
자기들끼리 썼던 글 캡쳐해서 여기 가져와서 동조해달라는 식으로 편가르기해서
오왼팀 vs 오왼헤이터팀 이렇게 싸우는거 개 역겹습니다. 결론도 안날거구요.
걍 두 쪽 다 추하니까 제발 게시판 분위기 흐리지 말고 나가서 싸우세요 제발...
귀찮고 일이 많아지는게 싫다고 해서 공개적으로 이 싸움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들한테 불편함을 주시는게 정당화되는건 아니잖아요....
전 오왼님 팬입니다. 당연히 오왼님께서 불쾌하실 상황이라고 생각해요. 오왼님은 혼자인데 여기 사람들은 다수이고, 다수의 사람들이 오왼님을 조리돌림하고 있는 상황이니까요. 그리고 전 평소에 오왼님께서 할말 하고 사시는 모습을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싸움이 계속 되다보니까 오왼님께서도 오왼님을 공격하는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상대를 깎아내리시고 꼬투리 잡고 물고 늘어지시는 것 같아서 드린 말씀이에요. 해명이 필요하시다면 해명만 하시면 되는데 결국 싸움을 걸었던 사람과 비슷해지는걸 보면서 안타까웠습니다. 마치 지나가던 5살짜리 꼬마애가 오왼님에게 물총을 뿌렸는데, 그 애를 잡아와서 큰소리치며 말투, 태도, 행동 모든 것을 고치려고 하는 사람같아보여요. 그걸 누군가가 공개적으로 지켜본다면, 물총 뿌린 꼬마만 혼낼까요? 어차피 그 꼬마가 뿌린 물은 금방 마를거라 오왼님의 래퍼로서의 삶에 별 영향도 없을거고, 꼬마애들은 혼났어도 어차피 꼬마처럼 놀거잖아요. 꼬마들이 모여서 꼬마들끼리 노는 곳은 그냥 꼬마들처럼 놀게 냅두시다가, 혼낼 일 생기면 어른답게 딱 혼내기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명분이 있다는걸 이해는 합니다만, 명분이 있다고 해서 꼬마들 혼내시면서 같이 꼬마가 되어가는 모습을 계속 지켜보고 있자니 팬으로서 너무 안타깝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