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올티 관련 인증 사진에 나온 저희집 메추리를 보시고 많은 분들이 귀여워해 주셔서 힙합과는 관련 1도 없지만 살짝 사진 올려봅니다. 다음 글은 보다 힙합과 관련된 글로 올릴게요ㅎㅎ
올티 앨범 인증하면서 함께 나온 미콩이(풀네임은 꼬마미콩)입니다. 사실 이때 미콩이를 끼워넣은 이유는 미콩이 보시고 댓글 남기시는 분들이 계시면 조회수가 높아져 한분이라도 더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였어요. 올티 음악 듣는 사람 있냐, 올티 팬있냐는 글을 여러 번 봤었는데 성실히 작업하는 뮤지션에겐 너무 모욕적인 말이잖아요. 이제 언에듀도 화해했다고 공식적으로 발언했으니 더는 서로의 감정이 상할 만한 글이 안 올라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메추리 카페에서 얼짱으로 소문난 알봉이입니다.
제 프로필 사진의 아가인 별똥이입니다. 갈아입을 옷을 꺼내놓고 씻고 왔더니 그 사이 옷속에 파고들어 얼굴만 빼꼼 내민 채 쿨쿨 잠든 모습이라지요ㅎㅎ
미콩이 아기추리 시절.
제가 포로리짤(보노보노에 나오는 다람쥐가 갸우뚱하는 모습과 닮아서)이라 부르는 사진이에요ㅎㅎ
지인분이 사정이 생겨 제게 부탁하신 아가라 이름을 직접 짓지 못했네요. 덕분에 '부리'라는 영문모를 이름을 가진 아가지만 저희집 아가들 통틀어 가장 애교많은 귀요미예요.
지까짓게 울어봤자... ....무지 시끄럽습니다ㅠㅠㅠ(하필 아침해가 뜰 때 울어요)
힘들게 쟁취한 더 콰이엇 단콘 티켓을 사뿐히 즈려밟고 있기에 혼냈더니 보란듯이 버티고 있는 미콩이입니다ㅠㅠ
미콩추리가 갓 부화했을 당시의 모습입니다. 앞에는 아빠추리인 루피(힙합 듣기 전이라 만화에서 따왔어요ㅎㅎ)입니다.
신나게 물목욕을 마친 후 젖은 털을 말리고자 아이스크림콘이 된 부리입니다.
졸릴때만 제 곁에 와서 밥풀떼기처럼 붙어있는 미콩이에요.
뒤의 컵은 창모 첫 번째 단독콘서트 당시 팬분이 나눔해 주신 창모 '닿는 순간' 머그컵입니다ㅎㅎ
집사 주제에 인간만 감자를 먹는다고 미콩주인님이 진노하셨습니다.
간식으로 수박을 줬더니 턱밑과 가슴털에 수박물이 들었습니다.
영상도 올리고 싶었는데 용량의 압박으로 올리지 못하네요;;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에서 미니메추리 또는 buttonqueil로 검색해 보시면 될 듯합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키우고픈 분은 언제든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릴게요(저는 분양은 안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늦은 시각이라선지 아가들 모두 졸고 있네요.
저도 15살 강아지와 살고있는데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있답니다
추리들고 행복한 삶 보내세요ㅋ
행복하게 오래 사세요
2. 삶은 후 지인 나눔(저희 가족은 안 먹는 터라 주로 부모님이 지인분들께 드시라고 드렸어요)
3. 부모추리들이 포란 ---> 부모추리가 알을 품어 부화한 아기추리 중 한 마리가 미콩이입니다.
4. 버림...ㅠㅠ(암컷추리들이 거의 매일 알을 낳다보니 늘어나는 알을 주체할 수 없을 땐 그냥 버렸습니다)
.
폭신폭신 봉실봉실 몰랑몰랑해요. 특히 저 뽈록 튀어나온 미콩이 배는 정말... 어째서 강백호가 북산 농구부 감독인 안선생님의 턱살을 치는 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저도 틈만 나면 만지거든요, 으핫;;
메추리들도 종종 싸워서 저희집 아가들도 다들 독채써요(물론 부부는 함께 지내지만요. 어린 메추리들이나 암컷끼리도 함께 지내고요). 죽을 정도는 아니지만 어쨌든 날카로운 부리로 쪼이는 거니까요ㅠㅠㅠ 키우기 힘든 점은 소형 동물 키우시는 분들 마음은 다 똑같을 거예요. 짧은 수명... 아주 오래 살았던 아가들이 7년 정도고 보통 암컷들은 평균 2년 채우기도 힘들거든요. 알낳다가 사고로 불구가 되거나 죽는 일이 많아서요ㅠㅠ 저희집에서 가장 장수한 암컷은 5년 가량 살다 떠났네요.
사실 사람과 교감되는 메추리가 있긴 해요. 제 프로필 사진의 별똥이가 그런 아가였는데(저와 눈만 마주치면 제 곁으로 뛰어왔고 제가 화장실에 가면 화장실 앞에서 기다렸더랬어요) 정말 각별한 경우였고 그래서 메추리 카페 회원님들도 무척 아껴주시던 유명한 아가였어요.
댕댕이 키우시는군요. 저희집엔 어머니가 기관지가 약하셔서 소형동물밖에 안 되는... 댕댕이 주인이 아가들과 산책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부러움에 손가락을 빱니다ㅎㅎ coffee님 댕댕이가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랄게요.
와 진짜 귀엽네요
오리나 새들 중 부화하자마자 처음 본 상대를 엄마로 여기고
계속 따라다니는데 메추리들도 그런면이 있나요?
자주,,,올려주십쇼,,,^^,,,아주,,따듯하게,,,잘,,감상했습니다,,,!!<,,!!
귀염뽀짝이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많은 분들이 댓글로 아가들 귀여워해 주셔서 사기가 잔뜩 고무되었네요ㅎㅎ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