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누구 나왔으면 좋겠다~ 하는 가정 말고 현실적으로 생각해서 누가 나올까요?
저는 일단 지코의 koz엔터가 반드시 나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블락비에서 나와 자기 레이블 차리기도 했고 레이블 사장으로서 첫행보로 쇼미 프듀는 좋은 선택이죠.
게다가 쇼미7이 화제성 면에선 좀 부진하기도 했으니 제작진 측에서도 팬덤이 확고한 지코를 1순위로 섭외하려고 할 것같음요.
ㅈㅈㅇ 황금폰 논란만 넘어간다면 쇼미 프듀 1픽일듯
하이라이트나 애오앰쥐도 다시 나올 거 같아요.
이건 그냥 예감에 가까운데. 음... 작년엔 한팀으로 나왔던 두 레이블이 이젠 각자의 스타일대로 프로듀서 출연을 할때가 된 것같다는 뭐 그런 예감입니다
할랕은 최근에 젊은 피를 수혈하기도 했고... 애오앰쥐는 쌈(전)사장이 한 번 더 나올때가 된것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마지막 후보는 그루비룸+MC 일 것 같아요.
그루비룸이야 워낙 장르를 가리지 않고 잘하는 프로듀서고 고렙에서도 활약했으니 이젠 쇼미에도 나올때가 된 것 같아요.
일단 그루비룸 나오면 2차 미션에서 응프리 비트 나올듯ㅋㅋㅋㅋ
그리고 프로듀서진이 나오면 랩을 할 래퍼도 필요한데... 이 자리엔 비와이? 아니면 나이가 어린 그루비룸과 신-구 조합을 이룰 나이 많은 MC가 나올 것같음.
안나올 레이블은
일단 일리네어-앰비션.
쇼미7-고렙3-쇼미8은 너무 하드한 스케줄이기도 하고 빈지노가 제대했으니 슬슬 일리네어-앰비션 컴필 작업에 들어가지 않을까요?
도끼는 킬빌을 끝으로 방송출연은 안하기로 했고 콰사장님은 워낙 허슬하시는 분이라 올해는 컴필쪽으로 신경쓰지 않을까 생각중. 11 11이 벌써 5년전 앨범이예요...
vmc도 안나올 것 같네요. 고렙-쇼미 출연으로 욕도 많이 먹었는데 최근 앨범도 좋지 않아서... 일단 방송이고 뭐고 앨범하나 잘 뽑아줘야 할 것같음.
앨범 깎는 상구는 믿어볼만 하니까 딮플4집이 어떻게 나오냐에 따라 달라질것같아요.
방송출연횟수와 앨범퀄이 반비례하는 레이블... 넉살 앨범좀(ㅇㅎㄹ ㅇㅈㅇ)
스윙스 사단은... 솔직히 모르겠음.
스윙스 사단은 허슬이면 허슬, 앨범 퀄리티면 퀄리티, 방송이면 방송 뭐하나 못하는게 없어서.
뭘 하든지 간에 아무튼 잘할거라서 쇼미 나가는 것도 스윙스 맘이네요. 예측이 안감.
추가로, 많은 분들이 빈지노가 프로듀서로 나올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저는 빈지노는 안나올것 같다, 아니 안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함다.
너무 완벽한 빈지노의 커리어가 되려 발목을 잡을 것같아요.
경연에 참가한 래퍼들에게 가고 싶은 프로듀서 1픽으로 꼽힐 것 같고
대중적인 성공도 거둔 만큼 본선 투표에서 압도적일 것 같아서...
진짜 사기캐라 밸붕이 우려됨요.
수퍼비가 프로듀서로 나올 가능성 엄청 큰 것 같아요. 수퍼비가 프로듀서로 나오는 게, 수퍼비 입장에서도 의미가 크고, 프로그램 입장에서도 의미가 있죠. 프로그램 시즌 거듭하며 성장해왔고 증명해온 수퍼비니까요.
아마 비트메이커 한명이랑 붙여서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그게 누구일진 모르겠어요. 언에듀가 프로듀서 하는 건 말도 안되는 것 같구요.
지코는 비와이랑 묶여서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사고만 안쳤어도 블랙넛+노창으로 나올만했는데ㅠ
일리네어는 빈지노랑 프리마비스타 YG에선 테디가 보고 싶군용 빌스택스도!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