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진짜 엘이가 방탄게시판 된 적도 있었고 방금 올라온 방탄글에도 댓글들 반응이 굉장히 안좋더라고요.
솔직히 방탄소년단 별로 안좋아하지만 너무 과민반응하는 것도 있는거 같아요. 밑에 글에도 무슨 쇼미충이 어쩌고 그건 솔직히 아닌거 같거든요.
그 과민반응 때문에 또 방탄 글 왜올리냐고 엄청 글 올라오고, 또 하루 정도 방탄 게시판되고.
여기가 힙합 게시판이긴 하지만 꼭 힙합만 올려야 되는 게시판도 아니잖아요? 외게는 실제로 다양한 장르의 노래 소개글도 간간히 올라오고요.
반대로 방탄 좋아하시는 분들도 글 올리시는거 보면 가끔 갸우뚱할때 있어요. 분석글이랍시고 말도 안되는 방탄 찬양글이 올라오지 않나, 좀 찬양 정도가 과하다 싶을 때도 많고요.
한국 아이돌이 팝 시장에서 먹히니 신기한 마음은 알겠지만(혹은 팬 분들도 마음은 알겠지만) 워낙 엘이가 방탄 싫어하니깐 솔직히 영양가 있는 글이 아니라면 안올렸으면 해요.
5분만에 막 써서 엄청 두서없네요 ㅋㅋ 결론이 뭔지도 모르겠네
물론 그 디자이너가 참여한 리믹스 곡같은거는 올라와도 별 문제가 없다만 맨날 올라오는 글이 ‘방탄이 인기 많은이유’, ‘방탄 대단하네요’ 순 이런글들이라... 당연히 힙합게시판에서 방탄글만 주구징창올라오면 부정적인 인식이 생길 수 밖에 없죠... 저도 마찬가지이구여
힙합 게시판은 힙합에 관련된 이야기만 올리는게 따지고 보면 정답이구요. 뭐 굳이 힙합이 아니더라도 글을 올릴수는 있으니 가끔씩 힙합과 관련되지 않은 이야기들이 올라오긴 하지만. 그게 한두번이 아닌 꾸준하게 '방탄소년단' 주제 하나로 올라오니까 그만 올리라는거죠.
진짜 적당히 올려야지 무슨 작업돌려서 선동하다시피 글을 올리니 힙합과 관련되지도 않은걸 계속 봐야되는 사람들은 충분히 화나죠. 방탄소년단이 아니더라도 제목 앞에다가 가끔 올라오는 힙X 를 붙인 똑같은 주제의 글들이 계속 올라온다면 그때에도 이 이야기를 왜 여기다가 올리냐는 말들이 나올겁니다. 당연한거 아닌가요?
제대로된 생각머리가 있으면 왜 방탄올리면 안되냐고 따질게 아닙니다. 방탄이 시계춤을 추건 마이클잭슨의 빌리진을 추건 따지고보면 힙합과 관련 없어요 여기 나처럼 춤에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 널렸을겁니다. 그리고 말씀해주셨듯이 외게에는 다른 장르들 많이 올라오니까 외게로 가서 올리세요, 그럼 인정 받을수 있겠네요. 잘가요. 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