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는 지방시, 파이렉스, 마르셀로 블론 등 하이엔드 브랜드의 프린팅이나 티셔츠들과
오래된 자전거, 공사장에서 볼 수 있는 아이템들과의 조합으로
돈 있는 사람만 옷 잘 입을 수 있는 과하다싶을 정도의 패션계에 대한 비판을 표현했고요
두번째는 이번주 주말 7/12 에 올릴 예정인 제 비트테입 아트웤이에요
비트테입 제목은 IAMGOD - 2.0.4 일거에요 많이 들어봐주세여
뭐든 교류 환영이에요
네이트 친추 ㄱㄱ tngh15@naver.com
두 작품모두 컨셉은 괜찮은 것 같은데
아직 투박한 느낌이 나네요.
비트테입도 꼭 들어주세요
아트웤이쁨!
미술하는 분 만나면 너무 반가워요ㅋㅋㅋㅋ
제 2의 개코, 빈지노가 되시길ㅋㅋ
그냥 잘된 사람들 예를 댄것뿐이니 신경쓰지마시고
미술열심히 하셔서 함께 정상에서 봅시다ㅋㅋㅋㅋ
미술하시는 분들 무지많으시군요 엘이에서 본 분만 벌써 세분째ㅋㅋㅋㅋ
입시 잘되시나요? 어떤 분야 전공하실 계획이신가요???
힘내셔서 원하는 대학들어가셔서 원하는일 전공하시길!!!!!
한쪽이야기에만 엄청집중적인거라서요.. 설명이 납득이안되요.. 패션전공하는친구들이나 저나 지방시그런거입어서 잘입는애들보다 다른거로 잘입는분들이 훨씬많은데.. 사토리얼리스트라도 한번 정독하고오시길..
미술은 설명납득시킬수있는 배경지식 완벽하지않으면 그대로 삼류되서 다시는 못올라와요.. 염두하시기를..
음 전 "패션계" 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대부분의 디자이너, 힙합 아티스트, 배우 등 많은 유명인들 중 옷을 잘 입는다하는 사람들 옷들의 가격을 한번 보세요.
일반인들과 패션계는 옷 잘입는 기준이 엄연히 다르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리고 전 그걸 비판하려고 만든거구요.
님이나 님 친구들 처럼 다른걸로 잘 입는 분들이 훨씬 많다는 님과 같은 입장에서 만든 작품인걸 왜 이해못하시는지;;;
그리고 너무 뜬금 없으셔서 이해가 잘 안되네요;;;
감각이 느껴져서 좋네요!!색상조합이라든지 그리고 두번째 아트웤은 그..참그런게 중요하더라구요 작품을 만들때의 취지나 테마 그리고 그작가의 시점이 일정해야한다고하나..
즉 바로윗작품에서는 하이패션브랜드의 대한 비판을 가하시고 바로 자신의 아트웤에서는 그런것들의 냄새가 진하게 나는 작품을 그려놓으면 그건조금 모순인거같아요. 그래도 공부하신 시간에비해서는 잘하신거같아요. 작품을 얼마나 완벽한 퀄리티로 만들어내느냐와 동시에 그작품이 나오게 된 모티브 배경스토리 ,작품의 테마 작가자신의 이해도 이런것들이 다같이 중요하단점을 늘기억하시면 좋을것같네요. 먼저 같은길을 간사람으로써 조언해드리고 싶었어요.
근데 제가 추구하는 멋이 그런 쪽이긴 한데 가격 적으로 그런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제 입장에선 너무 비싸서 제가 그런 스타일로 만들어 입을까 요세 생각하고있는데 그러면 모순일까요ㅜㅜ궁금하네요
이번주 토요일에 믹스테잎 게시판에 올릴게요 !!
악심은 없어요!!
하지만 분위기는 확실히 느껴지는 듯.. 근데 좀 아이러니(?) 한건 느낌은 지방시와 유행 브랜드 느낌이 많이 난다는??
그래도 솔직하게 말해주셔서 감사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