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를 들어가서 가장 볼 수 있는 정보
아이디:franciswuppermann -> Francis Wuppermann, 1939년 영화 ‘오즈의 마법사’에서 마법사를 연기한 배우의 본명.
이름: O.Z.P.I.N.H.E.A.D -> OZ+Pinhead. Pinhead: 공포 영화 Hellraiser의 캐릭터로, 억눌린 감정, 금지된 쾌락, 감정의 마비 같은 극단적 내면을 상징.
프로필 사진: 1982년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 -> 유년의 환상성과 현실 도피, 내면의 불안을 상징.
GPT의 정리:
Frank Ocean이 만든 듯한 SNS 계정 Franciswuppermann과 이름 O.Z.P.I.N.H.E.A.D는 그의 정체성과 감정을 은유적으로 담고 있다. 계정명은 1939년 영화 『오즈의 마법사』의 오즈 마법사 배우의 본명에서 따온 것이고, 프로필 사진도 1982년 애니 『오즈의 마법사』로 환상과 도피를 상징한다. 반면 PINHEAD는 공포영화 Hellraiser의 캐릭터로, 고통과 감정의 마비를 나타낸다. 두 존재 모두 ‘진짜 자아를 숨기고 사는 인물’이며, 이는 Frank Ocean의 음악 세계와 겹친다. 이 계정은 그가 현실과 환상, 고통과 감정 사이에서 다시 무언가를 시작하려는 신호일 가능성이 크다.
확실히 오즈의 마법사랑 관련이 있긴 한듯?
개인적으론 오션이랑 크게 관련 없는 노이즈 마케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와 헬레이저 오랜만이네
진짜 제발 진짜 오션이 맞길…
개인적으론 오션이랑 크게 관련 없는 노이즈 마케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영화 홍보라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