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 def의 1집, Black on Both Sides 입니다.
Mos def의 커리어하이라 부를수 있는 앨범입니다.
Talib Kweli와의 듀오 Black Star의 1집이 더 낫다 보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저는 이 앨범을 더 선호합니다.
Mos def의 2집, The New Danger 입니다.
개인적으로 앨범 커버로는 후에 나올 4집과 비슷하게 좋아하는 커버이지만, 앨범 자체는 그다지 좋다고는 못합니다.
Mos def의 3집이자 커리어로우, True Magic 입니다.
이 당시 Mos def의 나이가 30대 중반인데도 커리어가 점점 하락세인 것은 신기한 일입니다.
Mos def의 4집이자 마지막 앨범, The Ecstatic 입니다.
전집에서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나온 이 앨범은 Black Star의 앨범들을 포함한 Mos def의 앨범커리어 중 세손가락 안에 드는 작품입니다.
또 앨범 커버는 정말 예쁩니다. 이게 09년의 앨범 커버라니, 시대를 앞서간듯 합니다. 또한 스트리밍 사이트에선 이 앨범이 내려가 cd로써의 소장 만족도가 훨씬 높은 앨범입니다.
Mos def가 올해 Alchemist와 앨범을 낼 것 같던데, 정말 기대됩니다. 분명 3월에 나온다고 들어 기대했지만 소리소문없이 안나오고 있네요..
아무튼 혹시나 Mos def를 안들어보신 엘이 여러분들은 한번씩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1집 하고 4집만요. 듣고 마음에 드시다면 나머지 앨범들을 들으시면 됩니다.
오늘의 앨범 인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앨범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Eminem이 Relapse 커버를 낼때 Mos def는 The Ecstatic 커버를..
컬렉션 개부럽네요 개추
와 1 4집은 저도 가지고 있는데 2 3집까지 갖고 계시네요
모스뎊 프사 달고 있는 저보다 찐팬이신것 같습니다 ㅋㅋ
알케 합작 얼른 나와라
따봉드립니다
캬
엑스타틱 앨범커버가 ㄹㅇ 역동적이고 이쁨
색조 선정 ㄹㅇ 잘한듯
Eminem이 Relapse 커버를 낼때 Mos def는 The Ecstatic 커버를..
모스뎊도 탈립 콸리도 블랙스타로 어마어마한 충격을 줬던 무시무시한 신예들이었고
그후 모스뎊은 1집에서 정점 찍고 점점 나락으로, 탈립 콸리는 이터널 리플렉션 앨범으로 정점 찍고 나락으로 가는 커리어가 참 웃픕니다
모스뎊이야 배우한다고 나서서 그렇다고 쳐도 콸리 넌 대체 왜...
Mos def는 그래도 마지막 작품은 좋았으니..
합작 앨범들도 모아주세여
1집은 이미 구매한 상태입니다.
3집은 정말 처음이네요? 구하기 어렵나요?
멋지다
트루 매직 저 똥반을 시디로... ㄷㄷㄷ 완전 찐팬이시네요
뭐 대략 만원돈 주고 산거라 별로 후회되진 않습니다.
이런 컬렉션 개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