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iphople.com/album/29198594
토요일 밤에 작업 마무리 하고 푹 자고 이제 올립니다.
기다려 주신분들 감사하고, 재밌게 보셨으면 하네요.
가사를 워낙에 고봉밥으로 채워놔서 밤마다 작업했음에도 이렇게 늦어버렸네요. ㅎㅎ
아쉬운 부분이 많은 앨범이지만, 이 앨범을 통해 자신의 인생에 대한 순환의 흐름을 자신의 것으로 바꿔 나가면서 깨닫은 점들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5년 1월에 나올 자기 개발서 [Go Higher: Five Practices for Purpose, Success, and Inner Peace]가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Common [Let Love]나 Denzel Curry [Melt My Eyez See Your Future]의 느낌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사 수위가 약하지 않은 편입니다.
상당히 개인적인 이야기이자 깨달은 것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보니 지루한 부분이 큰데, 비트들도 4년간 작업하면서 좀 늘어진 감도 없진 않습니다.
하지만, 이 앨범을 준비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조언을 받으면서 자신감을 많이 찾았다고 합니다. 정상급에서 조금 밀려났음에도 기죽지 않는건, 자신이 음악을 포기할 수도 있었던 상황이였음에도 자신의 생각과 그간의 노력들이 헛되지 않았음을 이 앨범을 통해 드러내고 있습니다.
마지막 보너스 트랙으로 이 앨범이 발매되기 전부터 작업하고 있는 The Alchemist와의 합작앨범으로 이어지며, Twenty88 앨범도 작업을 할 것이라 하니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 봐도 좋을듯 싶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빅션 더 잘됐음 좋겠네요.
개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