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C52M-l60z6A
2015년 BRIT award에서 최초로 공개된 곡 'All Day'의 라이브 영상입니다. Brit award에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인 칸예 웨스트는 리허설을 마친 후 무대가 마음에 들지 않아 Theophilus London를 통해 Skepta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 Theophilus London - "요 스켑, 지금 칸예, 버질과 함께 영국에서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데, 칸예가 너 와줬으면 한대. 너랑 네 친구들이랑 같이 패거리처럼 놀면서 무대할거래. 올 블랙 복장으로, 답장 주면 칸예 매니저한테 내가 연락할게요"
Skepta - "무슨 패거리? 지금 6명 정도 있어" Theophilus London - "30명 정도 데려오래" ``` 그렇게 급한 문자를 받은 Skepta는 주변 사람들을 끌어모을 수 있는 최대로 데려오게 되었고, Stormzy 등 당시 떠오르던 그라임 장르의 래퍼들과 함께 아이코닉한 무대를 만들었습니다.
영국 ITV채널에서 Brit award가 방영될 당시, 칸예의 공연은 비속어를 무분별하게 사용한다는 이유로 검열을 받아 생방송으로 송출되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무삭제 영상이 공개된 이후엔 사람들에게 칸예 최고의 라이브 퍼포먼스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또한 영국에서는 이 무대를 통해 그라임 장르 래퍼들이 대중들의 이목을 끌게 되면서, 씬이 탄력을 받아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스켑타에게 따봉 드립니다..
테일러 춤추는데 킬포 ㅋㅋ
너무 어색함 ㅋㅋㅋㅋㅋ
칸예 레전드 라이브 중 하나
땡큐 스켑타!
스켑타형 고마워요~!
볼때마다 화염방사기가 너무 안타까움.. 근데 그거 제외해도 이미 레전드
인정 화염방사기 겁나 거슬림..ㅠ
그런가요?
갠적으로는 개간지 포인트 중 하나였는데 ㅋㅋㅋㅋ
그거 하나 고장나서 안타깝다고 한거일거에요 ㅋㅋ 보면 중간부터 하나 불 안 나옵니다
감기걸려서 콧구멍 한쪽으로만 숨쉬는것같네 ㅠㅜ
ㅋㅋㅋ 윗분 말씀이 맞아요 시작할 때 2개인데 하나가 제대로 불 뿜지도 못하고 무슨 가스만 찔끔 나오다 고장나서ㅋㅋ 2개로 분사해댔으면 진짜 미친듯이 멋있었을 거예요
아 ㅋㅋㅋㅋㅋ ㅁㅊ
넘 아쉽네잉..
멋있다칸예야
가장 좋아하는 라이브 중 하나
스켑타형 씹캐리ㅋㅋㄱㄲ
스켑타를 마지막에 왜 언급하나했더니 이런비하인드가 있었군여
와 저 무대에 저런 비하인드가 있었군요. 진짜 멋지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