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밈과 곡의 흥망성쇠에 관련 기사가 있길래 한번 재미삼아 써봅니다
시험기간엔 이런 것에 머리가 잘 돌아가네요
1. 스눕 독
요 형님은 일단 3200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 티켓파워? 는 엄청 큽니다 (반응 좋으면 가끔 100만 좋아요 찍음). 이 형님도 연배는 꽤 오래되셨는데 밈에 대한 감각은 꽤 젊은이다운 면모를 보여줍니다. 밈들의 수위는 한 12-15세 이용등급 같습니다. 미국식 유머와 후드 유머를 곁들인 그의 계정을 팔로우해보는게 어떠실지?
2. 프레디 깁스
사실 이 글은 깁스횽님 때문에 씁니다.
요 형님은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엄~~청 많은 밈을 올립니다. 스토리는 포스팅보다 검열이 약한 점을 이용한 수위가 높은 밈을 많이 올립니다. 그리고 상당한 노빠꾸로써 온갖 ㅄ같고 폭소를 일으키는 것들은 다 올리는 무서운 형님입니다. 스눕독과 비슷하게 후드 밈이 많습니다. 거의 올리는 모든 밈에다 작은 캡션을 다는데 이것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요 형님의 n word!는 자신의 래핑이 아닌 밈에서 가장 찰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식상한 밈에 쪄든 당신, 파격적인 변화를 주는 깁스형님을 팔로우해보는게 어떠실지?
3. 50 센트
요 형님은 앞선 두분 같은 헤비업로더는 절대 아닙니다. 사실 그의 피드에서 밈이 차지하는 부분은 적은 편입니다. 그러나 요 형님이 여기 언급된 이유는 성격이 노빠꾸이기 떄문입니다. 다른 래퍼와 디스를 할때 인스타를 적극 활용하는 모습을 종종 보여줬는데요. 최근 버스타라임즈를 디스할때 임팩트가 기억에 남아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memer, 미머입니다. 미래의 더 많은 디스를 볼 기회를 위해 살며시 그의 팔로워가 되는게 어떠실지?
4. 빅쇼트
요 형님은 래퍼도 아니고 국힙관련이지만 넣어야 하겠네요. 유튜브 채널 빅쇼트의 빅쇼트. 그는 영상에서 늘 차분하고 조리있는 설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힙합관련 유튜버입니다. 근데 인스타에서 보이는 모습은 상당한 똘끼있는 밈을 올리는 자로 각인되었습니다. 힙합관련 밈도 꽤 올리고 디시 밈같은것도 올리는 잡식을 잘 보여주십니다. 영어가 가득한 밈에 지친 당신에게 필요한 한국형 밈들을 제공하는 그에게, 당신이 해야할것은 팔로우밖에 없습니다.
생각보다 밈을 잘 올리는 래퍼 쓰려니까 많이는 생각이 안나네용....여러분들은 어떤 래퍼의 인스타그램을 자주 보시나요?
어떤 다 벗은 아재 사람들이 들고있는거요ㅋㅋㅋ x알이랑 엉덩이, xx멍 적나라하게 보였던... 프레디 인스타 정지당하는거 아닌가 했네요ㅋㅋㅋㅋㅋ
떠거형은 기본적으로 유우머가 탑재되있기에 장래가 기대되는 미머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