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당신이 뽑은 최고의 조던 스타일은?

MANGDI2019.04.12 14:24댓글 4

celebrities-wearing-jordans-ranking-main.jpg

Photo by Sara Fish


나이키(Nike) 에어 조던(Jordan) 시리즈는 스트리트 신의 상징적인 아이템이다. 탁월한 기능성과 함께 시대를 거친 헤리티지는 젊은이들의 쿨한 멋이 되었다. 막강한 패션 파워를 자랑하는 셀러브리티 역시 예외는 아니다. 그들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할 때, 이 스니커를 다양하게 스타일링한다. 그중 가장 스타일리시한 조던 룩은 누구일까? (순서는 순위와 무관하다)



rihanna-air-jordan-1.jpg

Getty Images / BM / GC Images


리한나

착용 모델 : 에어 조던 1s

스타일 아이콘의 대표 인물로 손꼽히는 리한나(Rihanna)는 조던 마니아로도 유명하다. 주로 에어 조던 1s 시리즈를 즐겨 신으며, 슈즈와 옷의 색상을 자연스럽게 일치시키는 데 능통하다. 이런 색깔 맞춤이라면 적극 찬성. (관련 기사 : <리한나, LVMH 산하 럭셔리 패션 브랜드 론칭?>)



michael-b-jordan.jpg

@michaelbjordan


마이클 B. 조던

착용 모델 : 에어 조던 1s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가 되어가고 있는 마이클 B. 조던(Michael B. Jordan)은 나이키와의 다양한 광고를 통해 끈끈한 파트너십을 이어나가고 있다. 마이클 역시 에어 조던 1s 모델을 착용하였으며,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터프하면서도 시크한 남성 룩을 선보였다. (관련 기사 : <2019 오스카 시상식, 베스트&워스트 스타일>)



justin-timberlake-air-jordan.jpg
@justintimberlake

저스틴 팀버레이크

착용 모델 : 에어 조던 3 'JTH'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는 나이키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팅커 햇필드(Tinker Hatfield)와의 협업 제품을 착용했다. 둘의 이름을 딴 'JTH' 모델이다. 앨범 [Man of the Wood]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협업을 통해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은 에어 조던 3을 본인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관련 기사 :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에어 조던의 협업>)



will-smith-air-jordan.jpg

@onfootarchives


윌 스미스

착용 모델 : 에어 조던 5 '그레이프'

윌 스미스(Will Smith)는 작년 나이키와 에어 조던 5 시리즈를 협업했다. 한정판 '프레시 프린스' 시리즈인 이 모델을 키치하게 스타일에 풀어냈다.



dave-mustaine-air-jordan.jpg

Getty Images / Jim Steinfeldt / Michael Ochs Archives


데이브 머스테인

착용 모델 : 에어 조던 1s

메가데스(Megadeth)의 프런트 맨인 뮤지션 데이브 머스테인(Dave Mustaine)은 에어 조던 1s 제품과 함께 데님, 스케이트보드,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로 자신만의 펑키한 룩을 완성했다.



slash-air-jordan.jpg

Getty Images / Larry Marano


슬래쉬

착용 모델 : 에어 조던 1s

80년대 최고의 록스타 건즈 앤 로지즈(Guns N’ Roses)의 기타리스트 슬래쉬(Slash)는 스키니 청바지와 민소매 티셔츠, 가죽 재킷으로 특유의 시크함을 강조했다.



dj-khaled-air-jordan.jpg

@djkhaled


디제이 칼리드

착용 모델 : 에어 조던 3s

디제이 칼리드(DJ Khaled) 역시 조던의 열렬한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다. 조던과의 협업 발표 후 행복에 겨워 잠 못 이뤘다고. 해당 모델은 스톡 X에서 수천 달러에 판매되고 있단다.



traivs-scott-air-jordan.jpg

@travisscott


트래비스 스캇

착용 모델 : 에어 조던 1 '리버서블 스우시'

말이 필요 없는 패셔니스타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은 나이키와 꾸준히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그중 에어 조던 4 '캑터스 잭' 모델은 큰 인기를 끌었다. 그 외에도 에어 조던 1 '리버서블 스우시', 에어 조던 4s 모델을 착용한 데일리 룩을 공개했다. (관련 기사 : <올해 최고의 조던 모델은?>)



kanye-west-air-jordan.jpg

Getty Images / Pascal Le Segretain


칸예 웨스트

착용 모델 : 에어 조던 1s

현재는 아디다스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칸예 웨스트(Kanye West)지만 그의 옛사랑(?) 역시 대중들의 뇌리에 각인되어있다. 나이키와 오랜 시간을 함께한 그는 트렌디한 조던 스타일의 시초로도 여겨진다. (관련 기사 : <칸예 패밀리의 팝업 스토어가 열리다?>)



air-jordan-asap-rocky.jpg

@asaprocky


에이셉 라키

착용 모델 : 에어 조던 1

칸예 웨스트,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와 함께 힙합 신의 대표 패션 아이콘으로 거론되는 라키 역시 조던 스타일링에 탁월한 감각을 보여준다. 그는 하이앤드와 스트리트를 넘나들며 경계 없는 스타일로 그만의 패션 아우라를 뽐낸다. (관련 기사 : <라키는 투어에서 어떤 옷을 입을까?>)



jay-z-air-jordan.jpg

Getty Images / Jim McIsaac


제이지

착용 모델 : 에어 조던 1

제이지(JAY-Z)의 취향은 OG 레트로 컬러웨이다. 그는 조던을 착용한 모습으로 종종 코트에서 포착되곤 한다.



drake-air-jordan-ovo.jpg

@champagnepapi


드레이크

착용 모델 : 카우스(Kaws) x 에어 조던

그에게 패션 테러리스트는 옛말일까. 억 소리 나는 스타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드레이크(Drake)는 최근 에어 조던과의 협업을 발표했다. 자신의 레이블 OVO를 중심으로 패션 사업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관련 기사 : <트래비스 스캇, DJ 칼리드가 공개한 OVO x 에어 조던 4>)


CREDIT

Editor

MANGDI

신고
댓글 4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