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레 스레머드 [SR3MM] 컬렉션 룩북 공개

Beasel2018.06.10 10:42댓글 1

01.jpg

힙합엘이(HIPHOPLE)가 오는 6월 11일 저녁 7시부터 세계적인 힙합 스타이자 형제 듀오로 유명한 레 스레머드(Rae Sremmurd)의 새로운 앨범 [SR3MM]을 기념한 ‘SR3MM 컬렉션’을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 이번 머천다이즈는 총 티셔츠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레 스레머드 특유의 장난기와 멋스러움을 캐릭터 디자인으로 소화한 것이 이번 주요한 특징이다. 각 티셔츠는 레 스레머드의 새로운 앨범인 [SR3MM]에서 상징성을 따와 디자인되었으며, "Close", "Powerglide" 등의 수록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은 캐리커처와 강렬한 로고가 특히 인상적이다.


02.jpg


03.jpg


04.jpg


05.jpg



힙합엘이는 레 스레머드 머천다이즈 판매와 동시에 새로운 온라인 쇼핑몰인 ‘THE LE STUFF(www.thelestuff.com)’를 함께 공개했다. ‘THE LE STUFF’는 단순 의류 판매 쇼핑몰이 아닌 흑인 음악 및 뮤지션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공식 상품들을 취급하는 국내 유일 온라인 쇼핑몰이다. 힙합엘이 측은 해외 뮤지션 뿐만 아니라 국내 아티스트들의 공식 머천다이즈도 주기적으로 선보일 거라고 계획을 밝혔다. 이번 레 스레머드 컬렉션은 ‘THE LE STUFF’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이번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라이터와 스티커 등의 특별 사은품 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이번 레 스레머드 [SR3MM] 컬렉션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의 정식 승인을 받은 공식 제품이며, THE LE STUFF(www.thelestuff.com)에서 11일 저녁 7시부터 온라인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다.


CREDIT

Editor

Beasel

신고
댓글 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