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Royce Da 5’9, “DJ Premier와 PRhyme 결성 이유는…”

Pepnorth2014.10.25 13:00추천수 5댓글 13

prhyme.jpg


Royce Da 5’9", “DJ Premier와 PRhyme 결성 이유는…”


최근 Royce Da 5’9"과 프로듀서 DJ Premier가 PRhyme이라는 이름으로 앨범 [PRhyme]을 발매한다고 밝혀 수많은 힙합팬들이 기대를 금치 못하고 있는데요.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최근 Royce Da 5’9가 XXL과의 인터뷰에서 앨범 제작이 성사된 배경에 관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제작 초기에는 Royce Da 5’9"의 소속팀인 Slaughterhouse와 DJ Premier가 콜라보레이션을 하려고 했지만, 어떤 문제로 인해 앨범을 만들 수 없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아쉬움을 느낀 Royce Da 5’9"이 직접 DJ Premier에게 제안해 같이 작업하게 됐다고 합니다. Royce Da 5’9" 왈,


원래는 Slaughterhouse가 하기로 했었는데, 문제가 좀 있어서 진행 되지 않고 있었거든. 그래서 결국 내가 직접 DJ Premier에게 전화해서 나랑 같이 일정을 조율해보고 괜찮으면 같이 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물어봤지.”


Royce Da 5’9"와 DJ Premier가 함께 작업하게 됐다는 건 곧 Gangstarr와의 비교를 피할 수 없게 됐다는 걸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Royce Da 5’9"은 Guru를 존경하기 때문에 오히려 그의 업적을 최대한 배제하려 노력한다고 밝혔습니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Guru의 발자국은) 피해야겠지만, 최대한 Guru를 존경하려고 해. 신이시여, Guru를 보살펴주시길. 우리는 어떤 유산 같은 걸 이어가 볼 생각이야. DJ Premier가 100%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 걸 하는 건 나도 내키지 않더라. 그런 식으로 작업하고 있어.” 


한편, DJ Premier가 앨범 커버에서 쓰고 있는 모자에 한글로 '뉴에라'라고 써있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해당 모자는 뉴에라에서 정식으로 발매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PRhyme Album Trailer



신고
댓글 1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