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6798 추천 수 11 댓글 32
KakaoTalk_Photo_2018-09-14-14-27-56.jpeg


KakaoTalk_Photo_2018-09-14-14-27-53.jpeg


KakaoTalk_Photo_2018-09-14-14-27-48.jpeg


KakaoTalk_Photo_2018-09-14-14-27-44.jpeg



머리스타일도 옷스타일도 킫밀처럼 꾸며서


여자들 꼬시고 다니는건가...?



저번에도 한번 킫밀 인스타에 자신을 사칭하지 말아달라고 올라왔었는데


그만두지 않고 계속 저러고 다니는가봅니다



댓글 32
  • ?
    title: Mos Def알아들어 2018.09.14 14:32
    미친 염색에 스타일도 똑같이 하고 다니네요
  • ?
    eMptySpace 2018.09.14 14:32

    뒷머리 줜나 안똑같은데ㅋㅋ 타투도 다른데??

  • ?
    trbl1133 2018.09.15 15:24
    밖에서 언뜻 보면 속을수도 있죠
  • ?
    666666 2018.09.14 14:34

    불쌍하다 진짜.. 부모한테 미안하지도 않은가

  • profile
    title: Kanye WestSupremacy 2018.09.14 14:34
    와..SNS상에서 사칭은 많이 봤지만 현실 세계에서 사칭은 처음 보네..ㄷㄷ
  • profile
    ashxx 2018.09.14 14:40
    예전에 붐이 신화의 전진 행세하며 나이트에서 부킹하고 싸인까지 했단 얘길 tv에서 한 적 있었죠. 나중에 친구가 얘기해줬는데 당시 그같은 사칭 행각으로 전진 이미지가 많이 추락했다더라고요;;
  • ?
    title: 재달threedot2 2018.09.15 16:52
    붐은 진짜 철판임 ㄹㅇ 저런 놈들하고 같이 고소 먹어야하는데 진짜
  • profile
    ashxx 2018.09.15 17:36
    맞아요. 그걸 자기 입으로 주절주절 떠든 것도 신기하고 진짜 미안한 감정 1도 없어 보이는 것도 신기합니다.
  • ?
    엘리스 2018.09.14 14:35
    저런 사람들 정신에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 ?
    E got Skillz 2018.09.14 15:02
    허언증 병신들이죠 자기라고는 없는
  • ?
    슬로우PC 2018.09.14 15:07
    진짜 허언증은 저런 사람들이죠 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Post Malone골든프리저 2018.09.14 14:36
    부탁하지말고 신고해서
    저 사람이 선처해달라고 부탁하게 만들어야함
  • ?
    title: MF DOOMpink + white 2018.09.14 14:41
    올티이후로 또 래퍼사칭은 첨보네
  • profile
    kca1b 2018.09.14 14:43
    진짜 한심하네요;;
  • profile
    ashxx 2018.09.14 14:47
    동경해서 따라하는건 이해한다손 사칭은 사기 아닌가요. 공무원을 사칭할 경우엔 직업 특성 때문에 사칭한 것만으로 처벌할 수 있는데 그밖의
    경우는 가시적, 물리적 피해가 없으면 신고가 안 되는 건지 모르겠군요.
  • profile
    title: [일반] 별 (2)LilPeep 2018.09.14 15:16
    유명인 행세하고 싶어서 별 짓을 다 하는구나
  • profile
    title: 2Pac조태오 2018.09.14 15:17

    옆에 재키와이도 델꼬 다니네 ㅋ

  • ?
    조델 2018.09.14 15:21
    예전에 남자가 식케이 닮았다는 이유만으로 사귀는 여자본적있음
  • ?
    KZNKZN 2018.09.14 15:31
    키즈밀리 ㄷㄷ
  • ?
    title: 뱃사공유시진 2018.09.14 15:38
    진짜 개븅같다
  • ?
    title: Post Malonecreative3mm 2018.09.14 15:58
    변호사 다시 일어서자
  • profile
    title: 2Pac - All Eyez on MeEpicuros 2018.09.14 16:28
    개추잡하다 진짜 ㅋㅋㅋㅋㅋ 전진인 척 했다던 붐레기 생각나네 ㅋㅋ
  • ?
    ddba 2018.09.14 17:07
    한심하다기 보다는 무서움ㄷㄷ
  • profile
    title: 21 SavageLLJ 2018.09.14 17:41
    작년 쯤에도 어떤 아티스트 사칭하고 다녔던걸로 기억하는데.. 누구였었나요?
  • ?
    김파이 2018.09.14 18:27
    올티도 사칭하는 사람이 있었죠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HJunPeter 2018.09.14 19: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짭드밀리 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21 SavageAnte세덴트 2018.09.15 09:17
    빈첸보다 더한 놈이네 ㅋㅋㅋㅋㅋㅋ
  • ?
    title: [로고] Odd FutureASAP BRIGHT 2018.09.15 12:22
    뭐지 이건.. 너훈아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Kanye WestDA.creator 2018.09.15 12:38
    얼탱;;
  • profile
    title: Nas콘실리에리 2018.09.15 14:39
    이런 상황이 터질때마다 너무 신난다
    저런놈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나는 섀끼도 짭일 가능성 높음 ㅋㅋㅋ

    빡빡이 한 박성진 = 염경환
    말투 아구지 존나 때리고싶은 짭윙짭
    큰돈들여서 드레드한 짭잼
    좃계집애같은 모자랑 선글라스 옷한 가라보이

    저런 병은 어릴때 가정환경이 크다던데 허허허

    자기 부모가 친부모가 아닐수도......
    >_< 야레야레
  • profile
    wolfgangforever 2018.09.15 18:17
    dingo에서 한번 episode 하면 잼일듯, 저분 신상털어서 ㅋㅋㅋㅋㅋㅋㅋ 키드밀리랑 대면하면 웃기겠다
  • profile
    title: Frank Ocean - BlondeIABeen 2018.09.15 18:30
    이거 법적으로 어떻게 못하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회원 징계 (2019.2.14) + 커뮤니티 중요공지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2.14
한국 힙합 어워즈 2019 부문별 투표 시작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01.30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음악 빈지노 전역 33 updatefile 킹제너럴갓지노 02.17
화제의 글 그림/아트웍 [빈지노 전역기념] Beenzino 아이콘을 만들었습니다. 16 newfile 우린필요해vacation 02.18
화제의 글 인증/후기 2018 연말 앨범인증 part 2 + 2019 새해 앨범인증! (스압주의, 힙x)아이돌주의) 13 updatefile BadRaw 02.17
90158 음악 모두 변했다 생각했지만 끝까지 한길 걸으신 분 18 file title: JAY Zdaytona 09.14
90157 음악 좀 더 언급될 만한 올해의 힙합 앨범 6 김치힙합 09.14
90156 일반 에이솔, 신곡 '버킷리스트' 발매 예고..오르내림 지원사격 2 file title: 2Pac조태오 09.14
» 일반 키드밀리 사칭하고 다니는 사람이 있나보네요 32 file title: A$AP RockyParachute 09.14
90154 일반 매드클라운 계속 저는건 가사문제아닐까요 8 이때는창모가젤조아 09.14
90153 음악 올해의 힙합 앨범. 좋은 거 많은데 하나만 꼽긴 어렵네요. 20 무대위의무대리 09.14
90152 음악 재달 ep 나왔어요 1 구개음 09.14
90151 음악 버닝문(Burning Moon) 크루에서 비트메이커 '프로듀서'를 찾고 있습니다! nokxonpapi 09.14
90150 일반 삼각김밥 훔친놈이 직접 보낸 디엠입니다. 7 file 조델 09.14
90149 음악 최근 선정중인 한국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힙합음반만 최소 5개군요 41 title: Mos Def알아들어 09.14
90148 음악 콜드앨범 아이오아프로듀싱 쩌네요ㅋㅋ 2 title: Kendrick Lamar - DAMN.Bhang 09.14
90147 일반 질문) 키디비가 bad bitch 컨셉을 잡았었나요? 6 스니꺼즈 09.14
90146 음악 웨건 feat 나플라 개쩐다 3 espionage 09.14
90145 음악 국힙이 외힙보다 낫다 39 espionage 09.14
90144 일반 매드클라운 근황.jpg 9 file title: Snoop Dogg태풍 09.14
90143 음악 콜드 앨범 미쳤네요... 2 trbl1133 09.14
90142 일반 Dpr굿즈사신분있나용 4 title: 오왼명반추천좀요 09.14
90141 일반 블랙넛이 한국에서 인정 못받는 이유는 7 title: Chance Hat (Red)마이기힙합이다 09.14
90140 일반 ???:난 벤츠샀어! 2 Lyricus 09.14
90139 일반 국힙 4세대 랩퍼들의 쩌는 벌스 모음.avi 2 앤소니존슨 09.14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614 615 616 617 618 619 620 621 622 623 ... 5126 Next ›
/ 512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