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112 추천 수 1 댓글 5

화지를 21세기 히피 라고 부른다고 어디서 들었습니다


화지의 어떤 앨범을 들어야 느낌을 받을 수 있을까요?

댓글 5
  • profile
    title: Snoop Dogg태풍 2018.05.25 02:52
    2집?
  • ?
    졸졸따라오지대박이 2018.05.25 03:05
    지쏘 맞나요?? 들어볼게요
  • profile
    불국사 2018.05.25 03:13
    21세기에는 히피라는거 자체가 없습니다 히피이고 싶을뿐이죠
  • ?
    title: MF DOOMnobodylike 2018.05.25 03:31
    일주일정도 샤워 안하면 나도 히피가될수있음!
  • profile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라이프오브타블로 2018.05.25 13:37
    힙플 : ‘서울을 떠야 돼’에서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나온다. 화지가 정의하는 ‘21세기 히피’가 ‘20세기 히피’와 다른 점이 궁금하다.

    언뜻 비슷해 보여도 우린
    절대 아냐 20세기 히피
    요새 보면 욕심 그릇 큰 베짱이가 군림
    판은 뒤집혔지 이미 - 서울을 떠야 돼


    화 : 돈맛 본거? 21세기 히피는 돈이 있어야 한다. 말하자면 비싼 삶의 방식인 거지. 그래서 그 삶을 유지하려면 공격적으로 쟁취를 해야 되는데, 그거를 아는 사람들을 나와 내 주변의 친한 친구들은 21세기 히피라고 부른다. 반 농담 반 진담으로 정의한 건데, 이 노래도 거기서 파생된 노래다.



    힙플 : 공격적으로 쟁취해야 되는 거.. 히피로 살기 쉽지 않을 것 같다. (웃음)

    화 : 음. 정확하게 말하자면, 그걸 아는 사람들이다. 말 그대로 유지를 해야 누릴수 있는 거 아닌가, 그걸 아느냐 모르느냐의 차이인 것 같다.

    [인터뷰] 화지, '상아탑에서 불구경 편하게 하던지, 불에 타 죽던지'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회원 징계 (2019.1.15)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1.15
[아이콘] Post Malone 아이콘 출시 3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1.09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일반 랩네임 추천받습니다.. 94 update 짱먹어 01.17
화제의 글 일반 마미손, 매드클라운 유스케 동시출연하네요 8 newfile 카페인중독 01.17
화제의 글 음악 창모 돈벌시간2 아직도 계속 듣고있네요 22 update Ya,5 01.17
» 음악 화지를 21세기 히피 라고 부르던데 5 졸졸따라오지대박이 05.25
84496 일반 음악 평론, 비평은 뭘까요 2 title: 뱃사공DNOA 05.25
84495 음악 이센스 xxx 9월 전 컴백?? 2 file coldecolde 05.25
84494 일반 판매글 )) 앨범 판매합니다 5 휘파람을불어라 05.25
84493 음악 Swingsㅋㅋㅋㅋ*신같은게 Dirtysnare 05.25
84492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5.25) + 커뮤니티 공지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5.25
84491 음악 존나 평론가든 스윙스던 리스너든 다들 왜들 그래 2 title: A$AP RockyASAPFOREVER 05.25
84490 음악 [MV] 24 Flakko(24 플라코) - Never Die 1 title: Snoop Dogg태풍 05.25
84489 일반 리이브 개쩌는 래퍼 19 참신 05.24
84488 음악 [AUDIO] 퓨쳐리스틱 스웨버(Futuristic Swaver) - DTMC (Feat. 염따 & 한국사람) 2 title: Snoop Dogg태풍 05.24
84487 음악 이번 평론가 사건 짤만들었습니다 2 file ALittleB 05.24
84486 음악 휘성 라임 잘쓰는듯 7 title: Post MaloneCuldesac 05.24
84485 일반 게시판이 평론 떡밥으로 시끄러운 가운데 돌아온 '그 필진'... 5 file title: DrakeDNM302 05.24
84484 음악 스윙스가 까는건 결국 9 퍼플오션 05.24
84483 음악 힙합에 영향을 줬다가 무슨 뜻이에요? 5 imnota 05.24
84482 일반 강일권이 반응했군요 85 file 대1마왕 05.24
84481 음악 진짜 스윙스랑 술한잔하면 최고의 경험일듯 2 고집불통 05.24
84480 음악 ♠아티스트 소개 - 4 ☞ 한국사람 5 file 부엉 05.24
84479 그림/아트웍 어플로 키스에이프 만들어봄요 ㅋㅋㅋㅋ 6 file 우리엄마아빠를위해 05.24
84478 일반 물어보고 싶은데 엘이에서 래퍼실력이랑 12 조너단샤프란 05.24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792 793 794 795 796 797 798 799 800 801 ... 5021 Next ›
/ 502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