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324 추천 수 3 댓글 3


모든 라이브를 밴드 편곡으로 진행하는 스크립타닛의 라이브'

티켓값은 옥시미론과 함께 쌍으로 제일 비싼데 (최소 10만원선) ㄹㅇ 티켓값 하는 라이브를 들려줌 

스크립 라이브는 항상 음원이랑 사운드가 틀리기 때문에 매번 갈 때마다 새로움을 느낄 수 있음 ㅎㅎ



내가 가본 광란의 콘서트중 하나였던 ЛСП.. 

남녀비율이 거의 1:9 수준이였고 온갖 슬램과 파도타기가 난무하는 공연이였음... 관객들 호응도 지리는 것은 물론 ㄷㄷ (거의 전곡 다 떼창함) 

여담으로 저 콘서트에서 기억 났던건 ЛСП가 Face 부르게르 커버함ㅋ



사실상 음원이랑 아예 차이 없는 라이브를 보여주던 Schokk.. Schkk의 랩실력은 스튜디오에서 만들어진게 아니라 ㄹㅇ이였음; 

내가 갔던 Schokk 단콘은 Schokk이 후배들 밀어주느라 막상 Schokk이 본인 곡 자체를 많이 안불렀는데 그래도 그 짧은 순간 만큼은 역대급 이펙트였음..




내가 무려 Yarmak 한명 보려고 (가는김에 붐박스도 봤지만) 갔던 우크라이나 갔었던... 

아무래도 극우주의적인 민족주의를 전면으로 내세우는 래퍼라 현장 분위기 ㄹㅇ 불탐 공연장 여기저기서 우크라이나 대형 국기가 휘날리고 곡 엔딩 타이밍엔 극우주의 슬로건이 마구 들림ㅋ 

22가 특히나도 셋리스트중 가장 호응이 좋았던 곡이였는데 본인도 그때 만큼은 명예 우크라이나인 빙의되서 같이 우크라이나 국기 휘날림..



그야말로 미친년놈들 다 모였던 эхопрокуренныхподъездов 라이브

앞줄 조금 빼면 공연장 전체가 슬램장이였을 정도로 다들 서로 치고 받았고 무대 난입이나 스테이지 다이브가 계속 이루어졌음.. 

이 영상은 직접 찍은건데 훅 부분에 관객이 마이크 가져가서 대신 부르는걸 볼 수 있음 ㅋ;; 






이하 개그맨들


댓글 : 이 색히 래퍼가 아니라 댄서였냐 

관객들의 미친듯한 호응도로 굳이 벌스 부를 필요가 없어서 무대에서 춤만 추는 Lizer



내 생각에 이분은 본인 벌스를 못외운듯; 

막곡 부르게르에선 그냥 포기하고 행사장 MC 빙의되서 멘트만 침ㅋㅋㅋㅋ 역시나도 Face 광팬들의 지리는 떼창이 인상적임



지금은 감옥에서 열심히 콩밥 먹고있는 Yung Trappa, 뜨기전 길거리 버스킹 영상 같은데 이게 장난인지 진심으로 공연하는건지 구분이 안감

댓글 3
  • ?
    구미베어 2018.03.14 18:05
    LIZER가 제일 병신같네요ㅋㅋㅋ
  • profile
    HOLO 2018.03.14 20:04
    스크립 넋 놓고 봤네요... 진짜 공연장 가고싶음ㅠㅠㅠ 부럽습니다..
  • profile
    title: Steve AokiRJEKC 2018.03.15 00:51
    스크립은 참 살면서 꼭 한번은 공연 봐야할 것 같은 아티스트...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6.19) 및 공지사항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19
공지 [공지] 힙합엘이 리뉴얼 관련 사항 11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10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7.03.16
화제의 글 일반 엘이 수준이 말이 아니네요 19 update 김요한 2018.06.19
화제의 글 리뷰 칸예 웨스트 그리고 #와이오밍 28 updatefile TomBoy 2018.06.19
화제의 글 일반 추모는 안하는건 이해가 가는데 잘죽었다고 욕할정도인가.. 32 update title: [일반] 왕킹제임스 2018.06.19
76146 음악 ㄹㅇ근데ㅋㅋEndless오긴함?? 7 title: The WeekndA$AP Rocky 2018.03.15
76145 음악 들을만한 노래 좀 추천해주실분~ keepdatlow 2018.03.15
76144 음악 칲멘 1 PushaQ 2018.03.14
76143 음악 HiphopDX에서 앨범 발매일 알려주는게 있었네요 1 file title: EminemsliEM 2018.03.14
76142 일반 serpantwithfeet의 데뷔앨범은 6월 8일 file 외롭고 웃긴 가게 2018.03.14
76141 음악 Vince Staples X Mac Miller 7 william 2018.03.14
76140 일반 Cosmo Pyke 내한 4월 23일 3 file 외롭고 웃긴 가게 2018.03.14
76139 음악 유튭,멜론에 21XXX 이 앨범 뭐에요? 2 연착 2018.03.14
76138 음악 Joey Bada$$ vs XXXTENTACION - King's Dead (Freestyle) 1 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KendricLamar 2018.03.14
76137 일반 R.I.P. Craig Mack 5 구미베어 2018.03.14
» 음악 러시아 래퍼들의 지리는 라이브 공연들 3 title: Dev침략자 2018.03.14
76135 음악 Flatbush ZOMBiES [Vacation In Hell] 트랙리스트 7 file title: [일반] 별 (2)302경비연대 2018.03.14
76134 음악 로직 새앨범나왔네용 8 title: [로고] Odd Futurettenill 2018.03.14
76133 일반 힙합x) 스티븐 호킹박사 별세하셧네요.. 8 지민 2018.03.14
76132 일반 월트스타힙합 유튭 보니까 스캇이랑 토리랑 2 trav 2018.03.14
76131 음악 스눕독 빠른랩 추천좀 해주세요 6 title: Kendrick Lamar - DAMN.도토리어스 JUNA 2018.03.14
76130 음악 Big K.R.I.T. - 1999 [Official Video] ft. Lloyd 1 title: Mac MillerRahsaan Patterson 2018.03.14
76129 음악 찐한 붐뱁에 랩으로 조지는 앨범 13 Junny6666 2018.03.14
76128 음악 레코딩하는거 라이브 본다면 텐타시온 보고싶네요 1 YoungSavage 2018.03.14
76127 음악 Take Knowledge's Choice #760. The Beatnuts - Let off A couple 2(1998) title: J. Cole우울하지않아 2018.03.14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 3968 Next ›
/ 396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