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일반

소신) 미리 죄송합니다만은

파이리빵2024.03.28 22:56조회 수 1405추천수 2댓글 38


욕 좀 먹을거 같지만


요 근래 게이게이트(?)땜에 시끌벅적한거 같은데


전 게이 받아들이는게 좀 빡세네요

받아들이려고 해도 남자끼리 그러는게 도통 받아들이기 힘든지라 (그래서 오션 노래도 진짜 도무지 포기 못하는거 빼고는 안들음) 이게 노력으로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나봐요


뭐 그렇다고 혐오한다!! 이건 아니고 동성애 혐오나 증오하는거도 아닌데, 게이만큼은 이게 머리로는 심정을 이해는 하겠는데 이게 마음이 썩 좋지는 않네요.. 더군다나 이번 게이 성상납은 진짜 충격이라서 좀.. 뭐 그렇다구요..








신고
댓글 38
  • title: Madvillainy다운앤아웃Best베스트
    4 3.28 23:29

    지금 쓰이는 혐오가 문맥상 절대 차별의 의미로 쓰이는게 아니라는 걸 알지 않나요?

  • 3.28 22:57
  • 파이리빵글쓴이
    3.28 22:57
    @EastBrit

    저는 진짜 좀 아찔합니다 ㅋㅋㅠ

  • 3.28 22:58

    나도 게이 좋아하지는 않음

    그냥 내 시선이 안닿는곳에 묻어두는것뿐

  • 파이리빵글쓴이
    3.28 22:58
    @유벤투스

    저도 최대한 안보려고 피하는편

  • 3.28 22:58

    저도 게이는 좀 불쾌함 그냥

  • 파이리빵글쓴이
    3.28 22:59
    @맘스파게리

    개개인의 특성이란게 어쩔 수 없나봐요

  • 3.28 22:58

    뭐 그럴 수 있죠

  • 파이리빵글쓴이
    3.28 22:59
    @베어페이스

    감사합니다

  • 3.28 22:58

    그럴수잇지

  • 파이리빵글쓴이
    3.28 22:59
    @힙린이중2

    감사합니다(2)

  • 3.28 22:58

    본능적으로 거부감 느끼는건 어쩔 수 없죠 혐오표현을 하냐 안하냐의 문제임

  • 파이리빵글쓴이
    3.28 23:00
    @칸이지

    전 입닫고있는편입니다만, 이번 디디사태는 욕이 안나올수가 없네요 참ㅋㅋㅠ 그냥 성상납이여도 욕나오는데 후

  • 3.28 23:00
    @파이리빵

    디디는 욕쳐먹어도 됨

  • 파이리빵글쓴이
    3.28 23:01
    @칸이지

    휴~

  • 3.28 23:02

    그래도 뭐 존중만 해주면 문제 없죠

  • 파이리빵글쓴이
    3.28 23:03
    @리플리

    최대한 저한테 피해주는거 아닌 이상 신경 끄려고 하는 편입니다

  • 3.28 23:06

    근데 성상납에 굳이 게이 타이틀을 붙여야 되나 싶어요. 마치 ‘게이’ 성상납 사태여서 문제인 것처럼 말이죠. 사실 이성 간의 성범죄가 훨씬 더 많이 발생하고 있을텐데

  • 파이리빵글쓴이
    3.28 23:09
    @withoutme

    위에 댓에도 그냥 성상납도 욕나온다고 써놨습니다만은, 물론 이성간의 성상납도 굉장히 큰 사회적 문제인건 맞지만 상남자처럼 그렇게 빡쎄게 굴던 사람들이 그랬단게 전 좀 크게 와닿아서요. 그리고 그 타이틀이 붙어서 더 충격인것도 없진 않다고 생각해요.

  • 3.28 23:16

    다른게 아니라 그게 혐오긴 해요. 인지하고 있으니 그나마 다행인거고요.

  • 3.28 23:21
    @Joni
  • 3.28 23:23
    @다운앤아웃

    혐오라는게 단어가 증오의 대상으로만 받아들여지는 맥락이 아니라 차별,부정의 맥락에서도 쓰여요. 이해가 안되시면 흑인을 받아들일 수 없어, 흑인을 이해할 수 없어 라고 치환해보세요.

  • 4 3.28 23:29
    @Joni

    지금 쓰이는 혐오가 문맥상 절대 차별의 의미로 쓰이는게 아니라는 걸 알지 않나요?

  • 3.28 23:53
    @다운앤아웃

    뒤에 부정이란 단어는 왜 안 읽어 주시나요. 그리고 남자끼리 관계를 맺는게 도저히 받아들이기 힘들다는 부분도 충분히 차별적인 생각이고요.

  • 3.29 00:11
    @Joni

    원글은 게이는 틀렸다도 아니고 받아들이지 못하겠다 한건데요? 받아 들이기 힘든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너무 간단하데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같은 성별끼리 사랑을 한다는 걸ㅋㅋㅋㅋ 저도 존중은 하지만 이해는 못하겠다 주의인데

  • 3.29 00:19
    @다운앤아웃

    그럼 다운앤아웃님은 50년대 60년대에 백인들이 흑인들을 받아들이기 힘들어한것도 차별이 아니라고 생각하세요?

  • 3.29 00:29
    @Joni

    흑인 백인 비교랑 동성애를 같은 선상에 두는 건 뭡니까 대체 백인은 흑인을 노예화 시켰잖아요 원글이랑 저 둘 다 사람 취급 안 해준다도 아니고 받아들이기 힘들다라고 했잖아요. 흑인은 똑같은 신체 구조를 지닌 인간이잖아요. 사는 기후에 따라 멜라닌 색소의 차이로 피부색만 다른거 잖아요. 근데 동성애는 생물의 번식 쪽 문제잖아요

  • 3.29 00:34
    @다운앤아웃

    그게 무슨 상관이죠..? 피부색만 다른것이라고 하셨는데 이성애와 동성애는 성지향성의 차이일뿐인데요? 그래서 백인이 흑인을 두고 받아들이기 힘들다라고 생각하는게 차별인가요 아닌가요 예스 or 노로 답해주셔야죠.

  • 3.29 00:51
    @Joni

    진짜 개패고 샆네 욕 안 쓰려 해도 욕이 절로 나오네 한 종족의 번식을 해차는 동성애에 대한 거부감은 걍 본능적인 거임 이것과 다르게 피부색의 차이는 처음 봤을 때 느껴지는 미지에 대한 공포가 거부감으로 표출된거지 본능적인 거부감이 아니라고

  • @다운앤아웃

    보통 자연주의적 오류라고 하죠. 본능적인, 혹은 자연스럽다는 이유로 그것에 당위가 있다고 착각하는 것을요. 심지어 저는 동성애에 대한 거부감이 피부색 다른 이에 대한 거부감보다 고차원적인 거 같은데요. 미지에 대한 공포는 학습이고 번식을 해치는 거에 대한 거부감은 본능이라고 구별할 이유도 모르겠고요.

  • 3.29 01:06
    @칼물고기트럼본

    제가 말하는 것이 동성애를 차별하는 것이 옳다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아직 현재 우리나라 사이에선 받아들이기 힘든게 현실이고 당연한거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그 점을 혐오라 일축해버리는 점이 어이가 없어서 글을 쓰다보나 조금 심한 오류를 범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백인이 흑인에 대한 거부감을 느꼈다는 것이 더 고차원적인 거부감이라고 보는 건 좀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 3.29 01:00
    @다운앤아웃

    본능이 아니라 사회가 세뇌시킨거겠죠. 과연 어렸을 시절부터 주변에서 LBGT가 자연스러운 것이고 미디어 와 주변 사람들에게서 봐왓다면 거부감이 왜 있겠어요.

    그래서 백인이 흑인을 두고 받아들이기 힘들다라고 생각하는건 차별이지만 이성애자가 동성애자를 받아들이기 힘들다고 생각하는건 차별이 아니라는 말이죠?

    그리고 동성애자가 번식본능을 해치고 어쩌고 이부분은 솔직히 지능 수준 재고 해보셔야할것 같아요.

  • 3.29 01:15
    @Joni

    앞선 글에서 말한 것들은 제가 범한 논리의 오류가 맞습니다. 확실히 틀렸습니다. 동물들 사이에서도 다양한 합의 후에 동성애가 이뤄진다는 사실을 간과했습니다. 하지만 님이 말한 사회에 의한 세뇌로 인한 차별이라고 본다면 이 글의 작성자 또한 아직 완전히 동성애를 받아들이지 못한 것 뿐인데 그걸 혐오라 일축을 하시는거죠?

  • 3.29 01:30
    @다운앤아웃

    사람의 스탠스는 다양하죠. 극우세력과 같은 혐오도 있는 반면 며칠전 오스카의 로다주같은 마이크로 어그레션도 있을 수 있고 이 글쓴이처럼 복합적인 스탠스도 있을 수 있겠죠.

    저는 작성자가 혐오적 사고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혐오로 ‘일축’하고 싶진 않고요. 분명 발전할 여지가 글에서 충분히 보이니까요.

  • 3.29 01:42
    @Joni

    곧 계정 삭제를 할 것 같아서 여기까지만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아시다시파 원글 작성자와 저는 굉장하 유사한 스탠스를 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동성애라는 것을 혐오하는 것이 아니라 아직 받아들이기 힘든 것 뿐이죠.

    위 글만 보아도 혐오 보다는 아직 정리가 되지 않았다 보는지 적당하다 생각합니다. 게다가 혐오로 일축하기 싫다는 발언과 다르게 명백히 혐오자 라고 비하하는 의도가 더 강했다 생각합니다

  • 3.28 23:58

    개인적으로 여자들도 레즈비언에 대해 그런 생각일까 궁금할때가 있음

  • 3.29 00:55

    사실 우리가 (여기 아마 대부분이) 남자고, 마초적인 힙합문화 좋아하는 사람들이라, 힙합계에 잔뼈 굵직한 인물이 남자들 상대로 그런 짓을 한 게 너무 충격이 쎄서 게이게이트라 하는거지, 여자들도 피해 많이 본 걸로 알고 있음

    그냥 남자고 여자고 뭐고 디디가 어마어마한 미친놈이었네요

  •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Jv1
    3.29 02:48

    저도 게이 ㅈ같아서 프랭크오션이랑 타일러 안들었는데

    나스 라키 어셔 이런 래퍼들까지 껴있는게 너무 충격적이네요

  • 3.29 14:20

    저도 진짜 머리로는 이해하려고 노력하는데 마음이 게이를 거부함

댓글 달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회원 징계 (2024.04.05) & 이용규칙3 title: [회원구입불가]힙합엘이 2024.04.05
[공지] 웹사이트 변경사항 안내 (24.03.18)11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24.03.18
화제의 글 일반 민희진의 Dounts16 꿀꿀이 6시간 전
화제의 글 인증/후기 휴가나온 군붕이 집에 택배로 온 바이닐 인증20 title: Daft Punkhgwe8071 13시간 전
화제의 글 인증/후기 오늘의 명동 레코드샵 디깅.jpeg24 title: Nas (2)killakim 16시간 전
179938 일반 칸예 이 노래 아는 사람?5 title: Frank Ocean스리슬쩍보이 2024.03.28
일반 소신) 미리 죄송합니다만은38 파이리빵 2024.03.28
179936 일반 선착순 2번째 전재산15 딥오션 2024.03.28
179935 음악 고2 3모 ㅈ대써요 (feat. ksg)17 title: WLRDPRWeGangGang 2024.03.28
179934 일반 근데 엘이 분위기를 떠나서 한국에 성소수자 혐오가 심한거 같음11 리플리 2024.03.28
179933 일반 게이면 어떻고 아니면 어떱니까?5 title: Thomas Bangalter (2)베어페이스 2024.03.28
179932 음악 다들 공부 좀 치시네 므싯따3 title: Kanye West (Donda)칸랭크예션 2024.03.28
179931 일반 근데 게이 이렇게 거부하는 것도 좀 웃기네40 title: Kanye West (2)EastBrit 2024.03.28
179930 음악 외게 갑자기 왤케 조회수 많이 나옴3 title: Dropout Bear외힙린이 2024.03.28
179929 일반 힙X) 모고 개망한 똥게이11 title: Kanye West (Vultures)참치민트케이크 2024.03.28
179928 일반 믹밀 그거 어쩌다가 유출된거임?5 ddsk 2024.03.28
179927 일반 내일 발매될 비욘세 새앨범에 포말 피쳐링 있음4 withoutme 2024.03.28
179926 음악 스탑댓니거5 title: Dropout Bear외힙린이 2024.03.28
179925 일반 칸붕이 <- 이 새끼도 게이 두창임?16 ddsk 2024.03.28
179924 음악 오늘의 음악 title: MF DOOM (2)WEST OF OMEGA 2024.03.28
179923 일반 디디 게이트 터지고 제일 슬픈건11 title: Nipsey HussleTrivium Hustler 2024.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