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T.I.. "내가 Iggy Azalea 고스트라이터라고?"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2014.07.23 15:43추천수 3댓글 6

azalea_ti_atw_large_640.jpg

T.I.. "내가 Iggy Azalea 고스트라이터라고?"

전부터 T.I.가 Iggy Azalea의 가사를 대신 써준다는 루머는 있어 왔는데요. HiphopDX에 따르면, T.I.가 최근 Bijou Star TV와의 인터뷰에서 이와 같은 논란에 확실하게 답했다고 합니다. T.I. 왈,

난 고스트라이터 같은 게 아냐. Iggy Azalea는 자기 방식으로 자기 생각과 아이디어를 펼쳐보이지. 그녀가 쓰는 가사는 대개 오히려 난 쓸 수도 없는 것들이야. 무슨 말인지 알겠어? 그녀가 하듯이 그녀의 생각을 또렷하게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구. 그녀는 자기 자신과 자기 예술을 나타내는 자기만의 방식이 있단 얘기야. 그러니까, 내 말 오해 말고 들어. 스튜디오에 같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훅이나 그런 부분들을 도와주곤 하거든. 근데 그건 나한테도 다들 해주는 거고 탑5 래퍼 누구라도 받는 도움이야... 다들 최고의 아이디어를 원하니까."



최근 Iggy Azalea는 T.I.의 신곡 "No Mediocre"에 피처링을 했는데요. 이달 초 Power 106에서 이루어진 인터뷰에서 T.I.는 Iggy Azalea의 초창기부터 그녀의 성공 가능성을 엿보았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적절한 계획과 실행이 이루어진다면, 그녀(의 재능)에 한계가 없으리라는 걸 알아봤지. 그녀는 킬러 같은 본능을 가지고 있어. '네가 날 좋아하든 말든 난 이뤄낼 거야' 같은 거지."



T.I.는 한 명의 아티스트로서, 또 한 사람으로서 성장하는 자신의 모습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난 아티스트로서 계속해서 진화하고 싶어. 사람들이 T.I.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고, 새롭게 좋아하게 될 만한 부분들을 보여주고 싶어. (그러려면) 인간으로서도 성장해야 하지. 아티스트라는 건 한 인간의 연장선상에 있는 거야. 그러니까 인간으로서 성장해야 하지. 아티스트로서 꼭 필요한 거야."



신고
댓글 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