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Jay-Z, Brooklyn Nets 지분 포기, 에이전트 사업 위해?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2013.04.11 11:29댓글 1

20130411jayz.jpg

Jay-Z, Brooklyn Nets 지분 포기, 에이전트 사업 위해?

Jay-Z가 스포츠계 중심에 더욱 진입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HiphopDX에 따르면, 이를 위해 Jay-Z는 1%도 되지 않던 Brooklyn Nets의 본인 소유 지분을 포기했다고 하는데요. Brooklyn Nets와 NBA, 그리고 신규 런칭된 Roc Nation Sports 측에서도 이 문제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습니다.

이와 같은 소식은 Roc Nation이 CAA(Creative Artists Agency)와 파트너십을 맺고 스포츠  에이전트 사업을 런칭하며 New York Yankees의 Robinson Cano와 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있고 일주일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나온 것인데요. New York Giants의 Victor Cruz에 대한 대리권도 확보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Jay-Z는 Nets의 지분을 팔아야 NBA의 에이전트 활동을 할 자격이 갖춰집니다. 선수의 대리 자격을 가진 에이전트가 한 팀의 소유권을 가지는 것은 허가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편, Jay-Z의 스포츠 에이전트 사업 착수에 대해, 그의 유명세가 독특한 마케팅이나 사업 방향으로 나아갈 기회를 준다는 점 때문에 다른 라이벌 에이전트들이 긴장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 관련기사

Jay-Z, 영화 '위대한 개츠비' OST 총감독 맡아

Jay-Z & Beyonce, Warner/Chappell Music과 퍼블리싱 계약

Jay-Z, 지하철로 Barclays Center 공연에 가다



신고
댓글 1
  • 4.11 16:37
    그럼 다른거만드는건가? 저만 이해가 잘 안가는건가요?
    어째든 넷츠스냅백안사길 잘햇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