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다베이비의 디스에 반응한 메건 디 스텔리온

title: [회원구입불가]Destin2022.09.27 12:05댓글 6

aprjs_dnpq.jpg

 

어제 다베이비(DaBaby)가 메건 디 스텔리온(Megan Thee Stallion)과의 관계를 폭로하며 그녀와 그녀의 남자 친구를 디스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자신이 그녀와 수차례 육체적인 관계를 맺어왔으며 토리 레인즈(Tory Lanez)의 총격 사건 전날 밤도 마찬가지였다는 주장이었다. 그런데 메건 디 스텔리온이 곧바로 이에 대응하는 발언을 남겼다.

 

자, 봅시다. 저는 여러분을 모르지만 저는 제 몸을 사랑합니다. 저는 제 몸으로 제가 원하는 것을, 원하는 때에, 원하는 사람과 합니다. 누구 몸이니까요? 제 몸이니까요.

 

해당 발언이 등장한 날은 9월 24일, 다베이비가 "BOOGEYMAN"을 발표한 다음 날 열린 <2022 아이하트 뮤직 페스티벌(2022 iHeartRadio Music Festival)에서 였다. 그녀가 다베이비를 맞디스하는 트랙을 발표할지는 확실치 않다. 그러나 적어도 하입이 빠질 대로 빠져버린 그녀의 남자 친구 파디슨 폰테인(Pardison Fontaine)이 나서는 것보단 그녀가 하는 것이 리스너 입장에서 더욱 흥미진진하지 않을까?

 

https://www.youtube.com/watch?v=xpsV5baPfAI

 

신고
댓글 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