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켄드릭 라마는 벌써 다음 앨범 작업에 착수했다.

title: [회원구입불가]Destin2022.08.04 11:04추천수 2댓글 7

켄드릭_웹.jpg

 

5월 13일 발표된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의 다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 [Mr. Morale & the Big Steppers]. 현재 앨범 홍보와 투어에 매진하고 있는 그가 또 하나 놀라운 소식을 전했다. 복귀한 지 채 3개월도 되지 않은 시점에 이미 차기 작업에 착수했다는 것. 해당 내용은 켄드릭 라마와 10년 넘게 함께한 파트너 프로듀서 사운웨이브(Sounwave)가 <컴플렉스(Complex)>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언급되었다.

 

우리는 항상 한 앨범이 끝나면 바로 시작해. 이미 다음 걸로 넘어갔지. 걔가 첫 EP를 내고 [Section.80]를 작업할 때부터 변함없이 그래왔어. 아이디어가 멈추질 않거든. 그래서 내가 투어에도 낑겨서 같이 다니는 거라니깐? (중략)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때면 휴가 같은 건 없는 거야.  가족들 입장에선 달갑지 않을 수 있지만, 우리 입장에선 학교 끝나고 사탕가게로 달려가는 아이가 된 기분인걸.


그러나 그의 발언은 다음 앨범이 곧 나올 것임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DAMN.]과 [Mr. Morale & the Big Steppers]  사이의 공백이 무려 5 년이었음을 고려하면,  켄드릭 라마의 앨범 작업은 늘 오래 걸린다는 의미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한편,  금일 켄드릭 라마는 갑자기 인스타그램에 투어를 돌며 찍은 사진을 한꺼번에 업로드하는 등 사람들의 피드를 도배하기도 했다.

 

신고
댓글 7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