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릴 더크, 공연 중 폭발 사고를 당하다.

title: [회원구입불가]Destin2022.08.02 11:25댓글 3

릴더크_웹.jpg

 

최근 래퍼들이 무대 위에서 수난을 당하고 있다. 얼마 전 <롤링 라우드 2022(Rolling Loud 2022)에서 물병에 맞은 키드 커디(Kid Cudi)에 이어 <롤라팔루자(Lollapalooza)>에 선 릴 더크(Lil Durk)가 폭발 사고를 당했기 때문이다. 촬영된 사고 영상을 보면 갑작스러운 2번의 폭발이 랩을 하며 걸어오던 릴 더크를 휘감는다. 그 뒤 잠시 동안 릴 더크는 티셔츠로 얼굴을 감싼 채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한다. 약간의 침묵이 더 지속되고 그는 “ㅅㅂ, 이렇게 조질 수 없지. 계속 가보자.”라는 짧은 한마디와 무대를 이어갔다.

 

멀쩡히 공연을 이어간 그였지만 생각보다 부상이 컸던 것 같다. 공연이 끝나고 릴 더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른쪽 눈에 붕대를 감은 사진과 함께 팬들은 위해 무대를 마쳤으며 건강을 위해 잠시 휴식기간을 갖는다는 전언을 남겼다.

 

데뷔한 지도 10년이 넘었지만 최근 들어서야 제대로 빛을 보기 시작한 릴 더크. 늦었지만 결국 찾아온 그의 성공은 음악과 꾸준함뿐만 아닌 철저한 프로의식 덕분이었음이 분명해 보인다.

 

https://www.youtube.com/watch?v=zRNkFEvcYXg

 

신고
댓글 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