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에미넴과 닥터 드레, 50 센트가 함께한 미공개 곡이 발표된다.

title: [회원구입불가]Destin2022.08.01 15:01추천수 1댓글 3

에미넴50드레_웹.jpg

 

애프터매스 엔터테인먼트(Aftermath Entertainment)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주역이라면 단연 에미넴(Eminem), 50 센트(50 Cent)  그리고 이 둘을 메이저로 올려놓은 닥터 드레(Dr. Dre)를 들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속절없는 시간 속에 이들의 조합은 지나간 역사가 되었고, 셋이 함께 한 트랙을 들어본 지도 십수 년이 흘렀다. 그러나 조만간 이들을 한 트랙에서 다시 볼 수 있을 것 같다. 곧 발표되는 에미넴의 히트곡 컴필레이션 [Curtain Call 2]에 세 아티스트가 함께 한 트랙 “Is This Love”가 수록되기 때문이다.

 

8월 5일 발표되는 [Curtain Call 2]는 지난 2005년 발표됐던 [Curtain Call]처럼 발매 시점에서 가장 최근 앨범 중 뽑은 타이틀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그러나 이외에도 새로 공개되는 3 개의 트랙이 추가된다는 점에서 팬들을 흥분하게 했고 그중 2 곡이 영화 <엘비스(Elvis)>의 사운드트랙인 “The King & I”와 스눕독(Snoop Dogg)과 콜라보 한 “From The D2 The LBC”라는 것만 공개됐었다.

 

그리고 마침내 마지막 세 번째 곡의 제목이 “Is This Love”란 것이 밝혀졌다. 이 트랙은 2009년에 이미 완성됐으며 50 센트가 목소리를 더했고 닥터 드레가 프로듀싱을 했다고 한다. 비록 그들이 새롭게 뭉친 것은 아니지만 한 시대를 풍미했던 셋의 조합을 오랜만에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한 귀로 흘려들을 소식이 아님은 분명해 보인다.

 

https://www.youtube.com/watch?v=RjrA-slMoZ4

 

Eminem-Curtain-Call-2.jpg

신고
댓글 3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