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한 모녀, 길거리에서 “WAP” 재생 중단 거부하다 체포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7.29 17:30댓글 9

2452 (1).jpg

 

재생 중단을 요청한 경찰관들을 공격했다.

 

카디 비(Cardi B)와 메건 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의 “WAP”이 지난 2020년을 뒤흔들어 놓은 나머지 한 가정의 운명마저 뒤흔들어 놓게 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36세 시민 스테파니 크루트(Stephanie Crute)와 그의 11세 딸아이가 “WAP”과 관련한 해프닝으로 경찰에 붙잡혔다.

 

크루트와 두 딸은 펜실베니아 타마쿠아의 한 공원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WAP”을 큰 음량으로 즐기고 있었으며, 같은 장소에 있던 시민들은 너무 시끄럽다는 이유로 경찰에 신고를 감행했다. 경찰은 도착한 뒤 그들에게 떠날 것을 요청했으나, 크루트는 이를 거절했을뿐더러 폭력을 행사하기까지 했다.

 

크루트는 등을 돌린 경찰관 한 명을 밀쳐버렸으며, 다른 경찰관이 수갑을 채우려 시도하자 경찰관들과 다른 고객들을 향해 주먹질을 시작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크루트의 11세 딸 역시 어머니에게 수갑을 채우려 한 경찰관을 뒤에서 공격했다.

 

사건 이후, 경찰관 중 한 명은 직접적으로 상처를 입으며 병원으로 옮겨지기까지 했다. 플루트는 가중폭행과 체포거부 등의 혐의로 기소되어 교도소에 수감되었으며, 오는 8월 3일 공식적인 예비심문이 진행될 예정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