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올과의 협업을 잇는 새로운 도전.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은 자신의 레이블 캑터스 잭(Cactus Jack)의 이름으로 수많은 기존 브랜드와 함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디올(Dior)과의 협업을 알리며 주목을 받은 가운데, 캑터스 잭이 이번에는 대마초 사업에 발을 들였다.
지난 금요일, 캘리포니아의 대표 대마초 브랜드 중 하나인 커넥티트 캐나비스(Connected Cannabis)는 캑터스 잭과의 협업 라인 캑터스 팜스(Cactus Farms)의 론칭을 알렸다. 이는 트래비스 스캇이 대마초 시장에서 내딛은 첫 발걸음이며, 트래비스 스캇에 의해 직접 골라진 품종들이 담긴 첫 라인이 지난 주말 정식으로 발매되었다.

협업만 했다 하면 리셀가가 치솟았던 지금까지처럼, 트래비스 스캇과 함께한 이번 대마초 라인이 리셀 시장에서 얼마나 높은 가격을 보유하게 될지도 주목되는 상황. 한편, 트래비스 스캇은 지난 2019년에도 리세스(Reese's)와의 한정판 시리얼을 발매하며 약 200달러의 리셀가를 호가하게 만들었던 바 있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국외 뉴스 트래비스 스캇, <Astroworld Festiva... *1
- 국외 뉴스 에이셉 라키, 돌연 트래비스 스캇 카피... *4




그럼 합법화 이전에 딜러였던 친구들은 이제 떨 리셀러로 전직하는건가....?
엘범 내는거 빼고 다하는 남자
앨범좀..
양이 창렬이네
ㄹㅇ...과대포장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