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코닥 블랙, ‘코비 브라이언트 테마’로 헬리콥터 도색해 논란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6.23 16:12댓글 9

코닥 블랙 코비.jpg

 

자신의 헬리콥터에 코비 브라이언트의 대표색을 입혔다.

 

며칠 전, 코닥 블랙(Kodak Black)은 자신의 24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네 곡이 담긴 EP [Happy Birthday Kodak]을 발표했던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세상을 떠난 전설적인 농구 선수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와 그의 등번호였던 ‘24’에 영감을 받아 자신의 탈것들을 도색했는데, 해외 네티즌은 그런 코닥 블랙에게 따가운 시선을 보내고 있다.

 

https://twitter.com/KodakBlack1k/status/1407079409203433478?s=20

 

바로, 코닥 블랙이 자신의 헬리콥터까지 코비 브라이언트에게 영감을 받은 보란색/노란색으로 도색했기 때문. 코비 브라이언트는 지난 2020년 1월 26일 전용 헬리콥터의 추락 사고로 세상을 떠났으며, 이에 대부분이 코닥 블랙의 헬리콥터 도색을 분명 삼갔어도 될 행동이었다며 비판하고 있다.

 

코닥 블랙은 코비 브라이언트의 큰 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신의 24세 생일과 코비 브라이언트의 등번호 24를 짝맞추며 존경을 표한 만큼 그에게 악의가 있었다고 판단하긴 힘들다. 하지만 코비 브라이언트의 팬들에게는 분명 민감하게 다가갈 수 있는 그의 이번 해프닝은 코닥 블랙의 악동 이미지를 더욱 굳어지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