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하는 래퍼들
그 음악듣는 힙찔이들
이 국힙이란 커뮤니티에서 국룰로 통용되는 게
진짜를 뱉어라였음
가짜 페이크 구라 거짓말 뻥카를 진짜처럼
뱉는것 존나 짜치는 일이라는데 컨센서스가 있었고
그래서 래퍼들은 최대한 진짜를 뱉으려고
구라칠거면 최소한 그럴듯하게 안걸리게끔 가사썼고
힙찔이들은 힙찔판독기로 구라치는 래퍼한테
멋없어요 도장을 찍어줬음
근데 변곡점인지 씨발점인지
뚱땡이 하나가 개씹구라질로 범벅이된 음악을 들고왔음
근데 비트 랩 프로듀싱이 좋았고
유머로 웃고넘어갈수 있는 윾코ㅔ함이 있어서
기존 국힙씬에 잣대를 적용안함
뭐 소수가 지랄하긴 했어도
그들이 틀딱취급 받았지
언에듀는 국힙씬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래퍼가 됨 ㅇㅇ
글고 언에듀 씹구라질가사에서 유머를 쏙 빼고
드라마와 감성을 집어넣은 호미들이 나왔고
사실 호미들도 대단한 하입과 리스펙 받았고
그리고 지금 엘이힙찔이들이 좋아서 환장하는
부티플너드가 나왔음 ㅋㅋㅋㅋ 씹
국힙 재미있음 ㅇㅇ
언에듀가 게임을 바꿔버린 건 맞어요
근데 그 방향이 모두에게 긍정적이었나? 라고 물어보면 그건 저는 아니라고 하겠음
언에듀도 뷰너 못지않게 풍자가 섞여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언에듀 전 트래퍼들 누가봐도 구라고 말이 안되는데 우습잖아요
언에듀 없는 국힙보단 언에듀있고 뷰너도 있는 국힙이 훨씬 재밌음 ㅇㅇ
그래서 결론은?
국힙 재미있음 ㅇㅇ
개소리 ㅋㅋㅋ
완정 공감.
이걸 부정하는 사람특 ) 언에듀 까면 힙알못 취급함.
"취향은 존중해주시죠?" 가 통용되어 언에듀도 취향이다. 인정되어온건데, 어느샌가 본인들이 타인의 취향을 인정안함.
진짜 나같은 틀딱들은 속뒤집어질 노릇. 근데 걔네가 하나같이 뷰너에 흥분하는거 보면서 대리만족 느끼는중.
-기믹이든 캐릭터든 유명해지면 장땡아님? 꼭 랩으로만 유명하란 법있음? 님 틀딱?
-가사에 꼭 심오한 의미가 있어야함? 사람들이 좋아하는걸 만드는게 실력임. 순위=실력임. 꼬우면 뜨던가.
-빈지노가 샤라웃했는데 님이 뭔데 언에듀깜? 님 빈지노보다 랩 잘함?
위 세 가지가 모조리 다 걔네한테 반사되어 거울치료 당하는 중. 근데 그걸 본인들만 모름.
달을 가리키는데 손가락만 보면서 엄근진해서는 "그래서 언에듀랑 맨스티어가 같은 급이라는건가요? " 이렇게 부들부들 거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음.
틀
씨발점 아니라 시발점입니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가 아니라 씨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언에듀가 게임을 바꿔버린 건 맞어요
근데 그 방향이 모두에게 긍정적이었나? 라고 물어보면 그건 저는 아니라고 하겠음
께임체인저는 버벌진트 윙스윙같은 거물들만 하는줄
알았는데 돌이켜보니
언에듀 이새끼도 국힙 껨체인저였음 ㅋㅋ
그래도 저는 래퍼들이 전부 진지충이 되면 재미가 덜 했을것같음 언에듀 같은 래퍼가 있어야 이센스 같은 래퍼가 빛나는 거라고 봄 물론 윗분 말 처럼 긍정적인 영향만 주지 않은것도 사실임 근데 그게 언에듀 문제냐? 그건 또 아니라고 봄 씨잼이 스타일 바꾸고 국힙에 씨잼병이 돌면서 이제 랩 시작하는 아마추어들이 마약을 해야 음악을 잘하는구나 저게 힙합이지 라는 인식이 생겼지만 그게 씨잼 때문은 아니잖슴 작년은 조금 주춤 했지만 힙합이 몇년동안 주류인 이유는 항상 변해왔기 때문임 그걸 못따라가면 늙는거지뭐
난 리스너 입장에서 언에듀의 등장은 그저 고마울 따름이라 생각함 ㅇㅇ 고인물은 썩기 마련이니깐
언에듀 없는 국힙보단 언에듀있고 뷰너도 있는 국힙이 훨씬 재밌음 ㅇㅇ
언에듀도 뷰너 못지않게 풍자가 섞여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언에듀 전 트래퍼들 누가봐도 구라고 말이 안되는데 우습잖아요
뷰너이후 언에듀 신곡 뭐낼지 궁금하긴 해요
그러고보니ㅋㅋ
걍 언에듀가 국힙구조했다
뷰너든 언에듀든 누구든, 음악이 좋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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