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제이콜, 아프리카 농구 리그 팀 프로 선수로 계약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5.11 16:12추천수 4댓글 21

제이콜 농구 프로 선수.jpg

 

36세의 나이로 이룬 프로 농구선수의 꿈.

 

오는 금요일, 새 프로젝트 [The Off Season]의 공개를 예고하며 장르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는 제이콜(J. Cole)이 또 다른 의외의 소식을 전했다. 보도에 의하면, 그는 오는 5월 처음으로 개최될 베스킷볼 아프리카 리그(BasketBall Africa League, 이하 BAL)의 선수 명단에 정식으로 올랐다.

 

BAL은 2019년 만들어진 아프리카 농구 리그다. 본 리그는 기존에 존재했던 아프리카 베스킷볼 리그(ABL)을 대체해 아프리카 대표 농구 리그의 역할을 수행하며, 본래 2020년부터 정규 시즌을 개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한 연기 후 오는 5월 16일 첫 정규 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다.

 

제이콜은 이 BAL에 참가하는 르완다 국적 팀 패트리어츠 B.B.C.(Patriots B.B.C.)와의 계약서에 싸인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와 함께 팀의 정식 선수 명단에 오르게 되었다.

 

패트리어츠 B.B.C.는 오는 일요일 첫 경기에 참여할 예정이며, 제이콜 역시 정식 농구선수로서 이 경기에 참여할 확률이 존재한다. 현재 장르 팬들은 스포츠 방송 중계를 통해 코트 위의 제이콜을 볼 수 있을지 기대하는 중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