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코닥 블랙, 출소 이후 ‘10억 기부 공약’ 트윗 삭제한 것으로 알려져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1.26 15:11댓글 20

코닥 (1).jpg


공약이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전 대통령은 릴 웨인(Lil Wayne)과 코닥 블랙(Kodak Black)의 죄를 사면하며 두 래퍼의 팬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던 바 있다. 소식과 함께 코닥 블랙은 자신의 생돈(?)이 나갈 수 있는 꼬투리를 완전히 없애려 시도했지만, 그랬던 그의 의도가 지금 이 기사를 통해 가감 없이 전해지고 있다.


약 두 달 전, 코닥 블랙은 트위터를 통해 "감옥에서 풀려난다면 100만 달러(한화 약 11억 원)를 기부하겠다"라는 선의가 담긴 트윗을 게시했던 바 있다. 말 그대로 "모든 걸 걸고" 내뱉은 말이었지만, 이로부터 고작 2달 뒤 풀려난 코닥 블랙은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던 건지 해당 트윗을 감쪽같이 삭제했다.


Kodak Black @KodakBlack1k


대통령이 날 풀어주면, 자선 단체에 100만을 써버릴 거야. 풀려난 첫해에 말이지. 진짜 모든 걸 걸고!!


한편, 코닥 블랙은 여전히 법적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지 않은 상태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사면한 총기 관련 범죄 이외에도 그는 성범죄와 관련한 죗값을 치러야 하며, 최대 30년 징역형에 처해질 수도 있는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추후에도 법정을 들락날락할 예정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