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71 추천 수 0 댓글 0
Extra Form


제발 give me the money
로또 당첨자 내 허니
진심 원허닛
원한다면 원나잇
백번도 넘게 해드림
내 친구 존나 잘생김
걔까지 해드림
서비스로 백번임

Sex 와 돈의 환산 대한민국 참 좋군
호빠 마저 안받아 줄 내몸 좆 같군
군부대 군부대 2월 18일에 신검에
좆같네 그리고 민짜 풀린진 12일 지났는데
엄마는 엊그제 65만원 가져가고 돈없는데
50만원 내놓을 준빌 하라네
내가 떠날곳 은 대한민국 앰생의 집합소
상하차나 빡촌이니 음.
뭐 선택지 있나 일주일 동안
어디든 빡세게 굴려
하느님 주사윌 굴려
나 좀 구원해주세요
"너 이럴때만 나 찾지? 씨발새끼야?"
어 어 씨발

예수 좆까 금수저 님 구해요
제발 깁미더 머니
발가락 마디 존나 빨게
병원 비 주면 맞을게
너가 나루토 해 난
일개 안개마을 하급닌자
빨리 가득 기부 앤 테이크 받고
엄마 돈 주고 전세 집 사자
두르루루룰라 끽긱긱
원숭이 코스프레도 존나 잘해
나 인중도 길어서 일본 원숭이
숭이 숭이 엉덩이 빨간 색 엉덩이
되도록 때려두 돼니까 돈 좀 줘
깁미 깁미 깁미 더 머니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Etc [공지] '비트캠프' 게시판 신설 file 1 5311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Hiphop LuVan Snow raf remix (고등래퍼지원곡) 7 3 39 LuVan
26420 Hiphop 새벽 (feat. Calm Swizzlely) 0 53 Slack
26419 Hiphop (감성곡) 트러블 - 나홀로 송별회 (우울증갤러리) 0 57 TROUBLE
26418 Beat 개밥 - Ghost (Bpm 122) 0 49 개밥
26417 Hiphop ODD95 - 노란색지폐(Feat.리짓군즈)(JunkDrunkLoveRemix) 0 57 KING WU
26416 Beat FREE) xxxtentasion x dvsn x roy woods type beat 0 61 jeonkwangho
26415 Beat [FREE] 일공육공 (1060) - Wine (Instrumental) 1 78 1060
26414 Hiphop 랩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7 4 281 title: Travis ScottKid Wave
26413 콘테스트 왤컴 OLD SKOOL BOOP BAP SHIT 0 87 flexflexxxxx
26412 Hiphop Trendy Safe - easy L (한번 씩 듣고가세용~~) 0 48 zest
26411 Hiphop (감성곡) 식딕X트러블 - 불안해져 0 41 TROUBLE
26410 Beat DPLX-Lazer 0 38 Doplex
26409 Hiphop Can Fly! 0 59 miovida
26408 Hiphop 니스(N2SS) - NO TAP[기권은 없다] 0 46 NeeeeS
26407 Beat Future x Desiigner Type Beat - Sugar Strawberry 0 40 whenya9beats
26406 Beat 메이드 인 어비스 ost 리믹스 1 - roar 0 32 Grimviewa
26405 Hiphop DOPE STORE - STORE [ DOPE STORE OFFICIAL MUSIC ] 0 43 D.RUBRONE
26404 Hiphop 오늘이 제 18번째 생일인데 s바.. 친구란놈들은 다 여자만나러가서 집에서 쓴 벌스입니다 .. 0 43 Young Juda$
26403 Hiphop IJ - 3. 소주가 달았지(故人) 0 43 REALIJ
26402 Hiphop Belt Boy - The Night Is 0 50 Belt Boy
» Hiphop 시바 ㅋㅋㅋㅋㅋㅋ이노래 존나 골때림 ㄹㅇ 0 71 marry jane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 1375 Next ›
/ 137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