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칸예 웨스트가 직접 인터뷰한 킴 카다시안 이야기

MANGDI2019.09.03 17:44추천수 1댓글 2

img-kimkardashiankanyewestalexandermcqueenparis_140516974512.jpg

VOGUE ARABIA


보그 아라비아(Vogue Arabia) 9월호 인터뷰에서 칸예 웨스트(Kanye West)가 자신의 아내,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을 위해 인터뷰어로 참여했다. 스타일, 가족, 직장, 오해 등의 광범위한 내용의 질문을 담았다.


칸예 웨스트 : 당신에 대해 대중들이 오해하고 있는 게 있다면요?


킴 카다시안 : 오해라... 예를 들어, 저의 관심은 지금 로스쿨에 집중되어 있어요. 실제로 공부할 필요도 없고 학위만을 받기 위한 진학이라는 오해가 있는 것 같아요. 사실이 아니에요. 실제로 로스쿨에서 요구하는 시험, 과정들에 많은 시간을 쏟아야 합니다. 당연히 쉽지 않을뿐더러 요행은 없죠.


칸예 웨스트 : 우리는 때때로 불쾌한 글들을 읽곤 하죠. 그것이 당신에게 끼치는 영향은요?


킴 카다시안 : 가족은 정말 보호받길 원해요. 근거 없는 사실들이 너무 많죠. 하지만 그것이 끊이지 않는 한 나름대로 만족하며 살기로 했고, 최대한 극복하려고 항상 노력 중이에요.


칸예 웨스트 :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어땠어요?


킴 카다시안 : 당신이 첫 앨범을 발매하기 전이었고, 저는 칸예를 음악 프로듀서로만 알고 있었죠. 좀 부끄럽기도 했죠. 당신은 제가 브랜디(Brandy)의 어시스턴트라고 생각했지만, 저는 그냥 그녀의 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였거든요. 저는 당신이 매력적이고, 멋지고, 재미있고, 강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어요. 주로 수줍고 조용한 모습을 자주 보여준 것 같네요.


칸예 웨스트 : 왜 그렇게 열심히 일하는 거에요?


킴 카다시안 : 다들 삶을 살면서 자신만의 큰 비전을 가지고 있잖아요. 당신 만큼은 크지 않겠지만 저 또한 마찬가지에요. 항상 열심히 일하시는 부모님의 영향도 컸고요. 아버지는 항상 노력에 대해 강조하셨거든요.


인터뷰 전문은 여기서 확인 할 수 있다.



CREDIT

Editor

MANGDI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