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THE:RISE] 몰디(MOLDY) 편 공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9.07.17 14:17조회 수 944댓글 0

게시판.jpg


흑인 음악 전문 플랫폼/매거진 힙합엘이(HIPHOPLE)가 한국 힙합씬에서 더 주목받야 할 신예들과 함께한 새로운 영상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THE:RISE>라는 타이틀의 영상 시리즈는 잠재력을 갖춘 신예 음악가들의 라이브 클립으로 현재 한국 힙합씬에서 꾸준하게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음악가들을 대상으로 삼았다. <THE:RISE> 시리즈는 총 다섯 명의 래퍼와 함께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에 새로운 얼굴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힙합엘이 측은 “장르 팬들과 마니아들이 잠재력 있는 래퍼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해당 프로젝트의 의도를 함께 전했다. <THE:RISE> 세 번째 클립인 몰디 편은 현재 힙합엘이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해당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관련 영상 모음은 특별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RISE>는 힙합엘이(HIPHOPLE)가 ‘더 주목받아야 할’ 다섯 명의 힙합 아티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영상 프로젝트다. 잠재력을 갖춘 음악가들이 그들의 재능을 마니아들과 대중들에게 조금 더 소개했으면 좋겠다는 의도에서 해당 시리즈는 시작됐다. <THE:RISE> 영상 시리즈는 1분이라는 짧은 러닝타임과 원테이크 구성으로 제작되었다. 화려한 화면 전환과 기교 없이 각 아티스트가 가진 에너지를 1분 안에 짧고 굵게 담아냈으니 오롯이 아티스트의 목소리에 집중하길 바란다. 


백문이 불여일견, 각 뮤지션들이 과연 어떤 결과물을 선보였는지 지금 바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각 뮤지션의 라인업과 라이브 영상은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힙합엘이 유튜브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계속해서 <THE:RISE> 시리즈를 주목해보자. 더 주목받아야 할 아티스트를 위해 1분을 투자하는 건 분명 어렵지 않은 일이다.


  • 3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2 3 4 5 6 7 8 9 10... 16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