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Kendrick Lamar, "[DAMN.] 후속 앨범은 없어"

title: [회원구입불가]jdubsound2017.04.22 17:50조회 수 16278댓글 14

Kendrick2.jpg

Kendrick Lamar, "[DAMN.] 후속 앨범은 없어"


저번 14일 [DAMN.]이 발매된 후, 23일 미국의 부활절 주일에 맞추어 Kendrick Lamar의 후속 앨범(NATION.(?))이 나올 것이라는 루머가 돌았었는데요. 아쉽지만 그 루머는 결국 현실로 이루어지지 않겠습니다. (국외 게시판 드레이크눈썹밀어주고싶다 님 글 링크)


[DAMN.]발표에 이어 두 번째 앨범이 나올 거란 팬들의 기대를 업고 Kendrick Lamar는 어제 Compton에서 [DAMN.]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열었는데요. 이날 Kendrick Lamar는 한 팬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향해 자신에게 보내주는 사랑 참 고맙고 “들려줄 음악이 더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들은 팬들은 정말로 이번 일요일을 기대해도 좋다는 말로 이해하고는 한동안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었으나, 그 바람도 곧 처참히 깨지고 말았습니다. Kendrick Lamar가 직접 트위터로 이러한 루머의 불을 껐기 때문입니다.


Kendrick Lamar 트위터


KenFolk(Kendrick Lamar 팬들의 애칭), 항상 내 음악을 갈망하고 기다려주는 것에 대해 정말 고마워. 근데 아직 당장 더 나올 음악은 없어. 내 향후 음악은 TDE의 일정에 맞춰서 나올 거야. #DAMN


혹시나 하며 기다린 Kendrick Lamar의 새 음악은 당분간 없겠지만, 그의 TDE 동료들의 앨범에서 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거라 예상됩니다. SZA, Ab-Soul, Jay Rock, ScHoolboy Q, 그리고 Isaiah Rashad의 앨범 발매일정이 올해로 잡혀있기 때문입니다. Kendrick Lamar가 이 중 여러 곡에서 모습을 보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8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검색

이전 1 ... 58 59 60 61 62... 998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