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DJ Khaled, "새 앨범 타이틀은 [Grateful], 우리 아들도 참여해"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2017.02.10 18:04추천수 8댓글 23

C4QIlJAUYAAg4bo-1.jpg

DJ Khaled, "새 앨범 타이틀은 [Grateful], 우리 아들도 참여해"


득남 이후 스냅챗 등의 SNS를 통해 하루가 멀다 하고 아들 Asahd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DJ Khaled가 자신의 새 앨범에 대한 소식을 전했는데요. 지난 9일, Chance The Rapper와 Puff Daddy가 호스트로 참여한 자신의 공개 기자회견에서 멋진 핑크색 슈트를 입고 나타나 자신의 주변 모든 것에 대한 감사 연설과 함께 새 앨범 타이틀을 공개했습니다.  


올해 안에 나올 DJ Khaled의 새 앨범 타이틀은 [Grateful]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자신에게 너무도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주된 메세지는 바로 '사랑'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랑이 열쇠고, 사랑이 답이다'라는 등의 멋진 연설이 전해졌지만 발매 날짜 등, 타이틀 말고 구체적으로 언급된 정보는 없었습니다. 또한 전에 Chance The Rapper와 스튜디오에서 함께 한 사진이 올라온 적이 있었고, 이번 기자회견에서도 Chance The Rapper가 직접 자리를 마련하기까지 해서 DJ Khaled와 Chance The Rapper가 함께 한 작업물에 대해 질문이 가기도 했지만, 구체적인 답변을 들을 수 없어 더욱 아쉬움이 남기도 했습니다. 대신 DJ Khaled는 귀여운(?) 사실 한 가지를 공개해 주었는데요. 바로 자신의 아들 Asahd가 이번 작업을 책임 제작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때, 실제로 기자회견에서 Asahd를 안아들며 소개하는 등 힙합씬 최고의 아들바보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신고
댓글 2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