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22 Savage, 재판을 앞둔 심경은?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2016.10.30 19:15댓글 10

161025-22-Savage-YT-800x600.jpg


22 Savage, 재판을 앞둔 심경은?


래퍼이자 코미디언으로 알려진 Mighty Mike는 자신의 랩 네임을 바꾼 뒤 사람들에게 큰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이마의 칼 문신으로도 잘 알려진 래퍼 21 Savage의 이름에서 숫자만 하나 더한 22Savage로 이름을 바꾸며 유명세를 타게 된 것입니다.


황당하기도 한 그의 작명 센스보다 더 당황스러운 사실은 22 Savage가 현재 가장 심각한 형사 죄로 기소되어 있는 상태라는 것입니다. 바로 살인인데요. 그는 한 행사에서 같은 래퍼였던 Richard Phillips를 총으로 쏘아 사망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체포 당시, 자신의 총격은 자기방어를 위해서였다며 결백함을 주장했습니다.


HiphopDX에 따르면 Vlad TV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22 Savage는 자신의 이름에 대한 이유와 21 Savage와의 비교, Wings와 관련된 루머, 그리고 아직 정해지지 않은 법정 출두 날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법정 출두에 관해 22 Savage 왈,


나도 아직 몰라. 전부 계류 중이야. (어떤 심경이냐는 질문에) 아무것도 느끼는 거 없어. 네가 내 처지라면, 그리고 내 상황이라면 아마 너도 똑같을걸. 내 말 이해해? 그러니까… 딱히 별다르게 느끼는 거 없다고”


계속해서 이어진 Vlad 측의 재판 관련 질문에도 22Savage는 태연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나도 몰라, 그거에 대해 생각 안 해. X 까.”



* 22 Savage 인터뷰 영상



* 22 Savage 체포 영상



신고
댓글 1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