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하늘나라 어머니에게 보낸 Kanye West의 감동 트윗

title: [회원구입불가]jdubsound2016.07.17 15:48추천수 11댓글 32

캡처.JPG


하늘나라 어머니에게 보낸 Kanye West의 감동 트윗

7월 12일은 Kanye West의 어머니 고 Donda West의 생일인데요. HiphopDX에 따르면, 지난 12일 Kanye West가 고인이 된 어머니의 67번째 생일을 기리기 위해 감동적인 트윗을 남겼다고 합니다.

Kanye West 트위터


160713-Kanye-West-mom.jpg

당신의 손녀 Nori가 비행기를 타면 천국에 가서 당신에게 생일축하를 해줄 수 있는지 물어봤어요. 사랑합니다, 엄마.


고 Donda West는 2007년 수술 합병증으로 인한 심부전증으로 사망하였는데요. 그녀는 Kanye West에게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친 사람이었습니다. 이는 Kanye West의 두 번째 앨범 [Late Registration]에 있는 곡 "Hey Mama"에서 어머니에 대한 그의 감사함과 애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Kanye West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이름도 고 Donda West의 이름에서 따왔으며, 재작년에 낸 싱글 "Only One"에서는 Donda West 입장에서 손녀 North West와 아들 Kanye West에게 담담히 이야기하는 듯한 가사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또한, 그는 Chicago에서 어머니의 이름을 딴 재단을 통해 젊은 아티스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고 Donda West가 날개 달린 말을 타고 천국으로 가는 여정을 비디오 게임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 관련기사

Kanye West, Donda's House에 패션 수익 기부하다

Kanye West의 DONDA와 JAY Z의 Roc Nation, 파트너십 체결

Kanye West, 팬에게 특별한 선물 받아

Kanye West, "Paul McCartney와 작업하고 싶어"

신고
댓글 3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