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50 Cent, [The Kanan Tape] 커버 공개하다 [추가]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2015.10.15 19:43조회 수 10154추천수 6댓글 13

5555.PNG

50 Cent, 새 믹스테입 발표한다


연일 음악 외적인 뉴스를 만들어내는 50 Cent가 이번에는 음악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HiphopDX에 따르면, 50 Cent가 새로운 믹스테입 [The Kanan Tape]의 발표를 인스타그램으로 알렸다고 하는데요. 1개의 비디오와 2장의 이미지로 설명을 대신했습니다.


특히, 세 번째 포스팅인 사진에서 그는 바닥에 앉아 돈다발로 '파산(Broke)'이라는 글자를 만들어 보이는데요. 이것은 지난 7월에 했던 파산 신고에 대한 이야기로 보입니다. 그 아래 캡션에는 '점심 값'이라는 이해하기 어려운 설명도 덧붙여 있습니다.


참고로 'Kanan'은 그가 STARZ 방송국의 테레비전 쇼 <Power>에서 연기하는 캐릭터의 이름입니다. 50 Cent는 <Power>에 출연할 뿐 아니라 총괄 프로듀서로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믹스테입 외에도 정규 앨범 [Street King Immortal]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0 Cent의 인스타그램


2222.PNG

좋아, 이제 (돈 속에 묻혀 있던) 내 다리는 찾았어. 근데 여전히 TV에서 (내 프로 말고) 볼 만한 건 못 찾겠네. <Power> 시즌 3가 방송 중이라고. 

#EFFENVODKA #FRIGO #SMSAUDIO


3333.PNG


야 이건 내 점심 값이야. 난 아직도 깨 있어. 일하러 가야 되거든. 전혀 안 잤지. 이번 주에 '새 음악'이 나올 거야. [The Kanan Tape] #EFFENVODKA #FRIGO #SMSAUDIO





50 Cent, [The Kanan Tape] 커버 공개하다 [추가]


50 Cent의 새 믹스테입의 타이틀 ‘The Kanan Tape’은 그가 연기하는 드라마 <Power>의 캐릭터 ‘Kanan’에서 따왔습니다. 하지만 파산 이후 ‘가난’해진 것으로 보이는 그의 현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부분도 있어 국내 팬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현지 시각으로 지난 10월 15일 50 Cent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믹스테입의 커버를 공개했습니다. 검은색 배경에 흰색으로 거칠게 그려진 그의 모습은 야성미가 넘치며, 눈에 어린 독기는 파산이라는 불운한 현 상황에 맞서려는 그의 태도를 반영한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물론, 50 Cent는 파산 이후에도 여전히 인스타그램을 돈스타그램으로 물 들이고 있습니다.


이번 믹스테입에는 총 8곡이 담긴다고 합니다. 


kana.jpg


* 관련기사



신고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