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OG Maco, "Future와 오해를 풀었어"

title: [회원구입불가]kwamedabust2015.07.16 08:25추천수 4댓글 17

OGMaco-Future-630x420.jpg

OG Maco, "Future와 오해를 풀었어" 


지난 해 "U Guessed It"이라는 곡을 성공시키며 스타로 떠오른 OG Maco. 그러나 많은 사람에게는 트위터와 인터뷰에서 그가 일으킨 구설수들로 더욱 잘 알려졌을 듯한데요. 최근에도 OG Maco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서 인기 래퍼 Future의 음악이 "마약 중독자가 되는 것이 멋진 일인 양 묘사"하고 "수많은 인생을 파괴했다"며 강도 높게 비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OG Maco는 "Future를 좋아한다"며 비판의 대상이 Future가 아니라 힙합 신(scene) 전반의 현상임을 분명히 했는데요. 그러나 HiphopDX에 따르면, OG Maco의 트윗에 대해 Future는 무척 언짢아했다고 합니다. 특히 Huffpost Live와의 인터뷰에서 이런 심정이 잘 드러났는데요. Future 왈, 


OG Maco가 그런 말을 하고 싶다면, 내 면전에서 하는 게 좋을 거야. 트위터에서 남들 공격하는 걸 난 별로 좋아하지 않아. 내게 직접 말하는 게 좋을걸. 내가 그 친구를 보고, 그 친구도 나를 보는 거지. 그때 그 친구가 아무 말도 못한다면, 무척 웃긴 일일 거야. 하지만 만약 그 친구에게 내 앞에서도 똑같은 말을 할 수 있는 깡이 있다면, 나도 이런 식으로 (시니컬하게) 굴지는 않겠어. 하지만 결국 나는 내 방식대로 살 거고, 그 친구에 대해서는 그다지 생각하지 않을 거야." 



놀랍게도 OG Maco는 서로 만나서 이야기하자는 Future의 제안을 받아들였는데요. 7월 13일(현지 날짜) OG Maco의 트위터에는 Future에 대한 칭찬이 올라왔습니다. 


OG Maco 트위터 


Future에게 샷아웃. 우린 정말 진짜 남자들의 대화를 했어. 언론은 증오를 키우고, 우리가 이에 대해 아무 대처도 하지 않는다면 긍정적인 일조차 부정적으로 바뀌게 될 거야. 이제 더 이상 오해는 없어. 





* 관련기사

OG Maco, "Future는 마약 중독을 부추겨"

신고
댓글 17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