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RZA, "Cappadonna는 Wu-Tang 정식 멤버"

title: [회원구입불가]kwamedabust2014.10.08 12:42추천수 1댓글 4

tumblr_m4j4ktfQ731qzbwkjo1_1280.jpg

RZA, "Cappadonna는 Wu-Tang 정식 멤버"


래퍼 Cappadonna는 Wu-Tang Clan이 결성되기 전부터 RZA, Raekwon, Ol' Dirty Bastard 등의 주요 멤버들과 가까이 지냈는데요. 그러나 이후 감옥에 가게 된 그의 자리를 Method Man이 대체하면서 Wu-Tang Clan과는 미묘한 관계로 남게 됩니다. 특히 [The W] 앨범에서는 Cappadonna가 '피쳐링' 형식이 아닌 정식으로 수록곡들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 그가 Wu-Tang의 정식 멤버라는 설이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HiphopDX에 따르면, 최근 RZA가 이러한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고 합니다. 


Cappadonna는 Wu-Tang Clan의 정식 멤버야. 그가 정식 멤버가 된 것은 [8 Diagrams] 앨범 때부터였고. Capppadonna는 언제나 우리 동네가 낳은 선구자적인 존재였어. 그에겐 Wu-Tang의 정신이 함께해."


한편, RZA는 Wu-Tang의 모든 멤버들이 그룹의 역사와 함께해온 것은 아니며, 그럴 필요도 없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우리 역사를 안다면, 그룹 초창기에 어떤 친구들은 우리 그룹과 함께하지 않았다는 사실도 알 거야. Wu-Tang Clan이 성공 가도를 달릴 때도, 어떤 친구들은 우리와 함께할 수 없었고, 누군가는 '휴가'를 떠나있는 중이었지."


Cappadonna는 현재까지 7장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Wu-Tang Clan 멤버 Raekwon의 "Ice Cream"에 참여하며 처음으로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신고
댓글 4
  • 10.8 19:57
    정식멤버 안해주는게 이상한...ㅎ
  • 10.8 20:38
    릴싵 캎아돈아
  • 10.8 23:24
    올ㅋ 잘됐네요
    저도 카파도나는 비공식 맴버라고 생각했고
    르자랑 카파도나랑 예전에 트러블이 있었다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훈훈한 결론인듯
  • 10.9 22:28
    그래 역시 정식 멤버였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