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셱 웨스, 2020 NBA 드래프트 명단 올랐지만 선발 실패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0.11.19 15:59조회 수 2711댓글 5

셱웨스_2020NBA드래프트.jpg


뜨거운 NBA 코트를 가르게 될 수도 있었다.


셱 웨스(Sheck Wes)의 히트 싱글 "Mo Bamba"는 그의 어린 시절 죽마고우이자 농구선수인 모하메드 밤바(Mohamed Bamba)의 이름을 빌린 트랙이다. 실제로 셱 웨스는 음악적 커리어 말고도 농구를 향한 열정적인 사랑을 지속적으로 비춰 왔다.


그런 셱 웨스에게, 실제 프로 농구 선수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었다. 몇 시간 전, 그는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이 2020 NBA 신인 드래프트 명단에 올랐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에 관해, 셱 웨스는 진심 어린 기쁨을 표하기도 했다.


젠장... 이거 진짜로 진짜라니. 2020 NBA 드래프트. 평생 음악과 농구를 향한 열정을 쫓고 싶었어. NBA에서 프로로 뛰는 건 내가 언제나 열망했던 일이야.”


아쉽게도, 약 한 시간 전 종료된 2020 NBA 드래프트 방송에서 셱 웨스는 어느 구단에게도 지명되지 못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프로 농구 선수로서의 꿈에 열정을 드러내고 있으며, 내년 NBA 드래프트에도 마찬가지로 명단에 오르기 위해 연습을 지속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2020 NBA 드래프트 명단에 오른 기념으로 셱 웨스는 신곡 "2020 DRAFT"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ttps://youtu.be/DGoqaJtkMqE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1. 자막영상 Sheck Wes - 2020 DRAFT *2
  2. 자막영상 JACKBOYS (Travis Scott, Sheck Wes, Do... *16
  3. 자막영상 Sheck Wes - Mo Bamba *6
신고
댓글 5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