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카디 비 & 메건 더 스탤리언의 “WAP”, 가장 큰 화제는 카일리 제너?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2020.08.10 01:07댓글 13

Cardi-B-and-Megan-Thee-Stallion.jpg


솔직히 카일리 제너 랩 기다린 사람 손?


요즘 씬에서 가장 핫 한 여성 래퍼 둘, 카디비(Cardi B)와 메건 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의 콜라보로 세간의 기대를 모았던 곡 "WAP"이 며칠 전 공개되었다. 하지만 곡 자체와 두 래퍼의 랩핑보다 더욱 사람들의 이목을 끈 것이 있으니, 바로 더불어 공개된 "WAP"의 뮤직비디오이다. 적나라한 몸짓과 '후방 주의'를 불러일으키는 비주얼적 요소들이 화제를 이루고 있다. 


그러나 생각보다 적은 곡 자체의 임팩트와 이에 반해 너무나도 강한 시각적 요소 등으로 "WAP"에 대한 찬반 토론이 분분한 가운데, 가장 많은 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뮤직비디오 중반 갑작스런(?) 카일리 제너의 출연이다. 카일리 제너는 마치 곡의 진짜 주인인 마냥 등장하여 치명적인 눈빛을 발사하고는 유유히 사라진다. 실제로 유투브에는 '카일리는 벌스라도 하나 할 것 같이 나오네', '이 뮤비는 완벽했어 카일리 나와서 내가 폰 던질뻔하기 전까지는' 등의 댓글들을 포함, 카일리 제너에 대한 언급이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노래빼고 모든게 주목받고 있는 카디비와 메건 더 스탤리언의 "WAP"을 아래의 뮤직비디오로 감상해보자. 카일리 제너는 약 1:40초에 등장한다. 



https://youtu.be/hsm4poTWjMs 



한편, 미국 공화당 의원 제임스 P. 브래들리(James P. Bradley)는 '모르고 "WAP"을 들어버렸다'며 "WAP"에 대해 강도 높은 비판을 날리기도 했다. 


@BradleyCongress


카디비 & 메건 더 스탤리언은 자녀들이 신과 강인한 아버지의 모습 없이 자랐을 때의 표본이다. 그들의 새 "노래" #WAP (내가 어쩌다가 들어버린 노래)는 내가 정말 성수를 귀에 들이붓고 싶게 만들었고 이걸 롤 모델 삼을 미래의 소녀들이 안쓰럽게 느껴지기까지 한다. 


https://twitter.com/BradleyCongress/status/1291735105774522368



CREDIT

Editor

-woNana

신고
댓글 1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