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오프셋의 ‘애엄마’, SNS 통해 오프셋 부부 저격하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0.04.20 15:42조회 수 6885댓글 20

787 (1).jpg


첫 솔로 스튜디오 앨범 [Father of 4]의 제목처럼, 오프셋(Offset)에게는 카디 비(Cardi B)와 함께 낳은 딸 컬쳐(Kulture) 말고도 세 명의 아이가 더 있다. 그중 한 명인 딸 칼레아 마리(Kalea Marie)의 생모 샤이아 라무어(Shya L'amour)가 SNS를 통해 공개적으로 오프셋 & 카디비 부부를 저격했다.

하루 전, 샤이아 라무어는 "오프셋이 카디 비와 결혼한 상태에서 나와의 성관계를 원했다"라며 2018년 오프셋이 보낸 메시지를 공개했다. 당시는 카디 비가 컬쳐를 임신하고 있던 때이기도 하며, 샤이아는 이어 "내가 거절하자, 오프셋은 딸을 키울 재정적 지원을 끊어버렸다"라고 주장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샤이아는 오프셋과 카디 비에게 수차례 연락을 시도했으나, 카디 비는 그녀가 오프셋과 바람을 피고 있는 것으로 간주하며 '무례한' 대응을 했다고 한다. 또한, 샤이아는 카디 비가 본인을 수차례 "후려치겠다"라며 위협했다고 밝혔다.

내가 이 여자한테 개인적으로는 연락 안 했다고 생각해? 난 충분히 사적으로, 리스펙 있게 다가갔어. 근데 날 그렇게 무례하게 대하고, 날 조지겠대. 위협하는 거 한 번이 아니었어! 이젠 날 X도 신경 안 쓰는 걔네한테 체면 차릴 필요 없지.”


샤이아 라무어와 오프셋은 실제로 양육비 관련 문제로 인해 법정에서 싸움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그녀의 주장에 대한 카디 비와 오프셋의 반응은 아직 전해지지 않았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0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