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오프셋, “내가 카디 비 덕분에 '진짜 스타'가 됐다고?”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0.03.13 14:20조회 수 4800추천수 1댓글 16

78 (1).jpg


오프셋(Offset)과 카디 비(Cardi B)는 현재 힙합 씬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는 부부 중 한 쌍임이 분명하다. 하지만 카디 비가 본격적인 주목을 받기 이전부터 둘은 뜨거운 관계를 유지해왔으며, 그렇기에 카디 비의 유명세를 오프셋이 전략적으로 이용했다는 주장은 인정하기 힘들다.

실제로, 오프셋은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카디 비와의 결혼이 오프셋을 미고스 멤버 중에서도 '진짜 스타'로 만들어줬다"라는 주장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했다. 그는 카디 비의 성공을 매우 자랑스러워하면서도, 둘 사이의 순수한 사랑을 진심으로 지키고 싶어 하는 모습을 비췄다.

사람들이 항상 그러던데. '너 카디 비랑 결혼했어. 와! 진짜 스타!" 난 그런 말 들을 때마다 곧바로 부정하지. 물론 내 아내의 성공이 내 삶에서 가장 큰 일부분이긴 하지만.”


온 세상 다 그녀가 랩을 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을 안 했어. 하지만 난 카디 비가 곡을 내기 전부터 그녀를 알아가고 싶어 했지. 그녀가 나와 함께하는 이유고, 우리의 관계가 정말 순수하다는 증거야.”


물론 내가 X신 같은 실수를 좀 했지만, 그녀는 알고 있어. 랩을 시작하기 전부터 내가 항상 자길 사랑해왔단 걸. 슈퍼스타가 될 운명의 길 잃은 영혼이었단 걸 난 알고 있었지.” 


한편, 같은 인터뷰에서 퀘이보(Quavo)는 미고스(Migos)의 새 앨범에 대해 "새로운 사운드, 새로운 플로우, 새로운 히트곡들이 가득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반면 테이크오프(Takeoff)는 "조금 진부할 수도 있다"라며 동시에 솔직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6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