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오프셋, 해킹 때문에 식스나인 애인에게 치근덕대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12.04 14:57조회 수 5598댓글 14

e354 (1).jpg


아무래도 래퍼들은 SNS 계정 관리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야 할 것 같다. 하루 전 에이셉 퍼그(A$AP Ferg)가 해킹으로 인해 "드레이크 JMT"를 외치며 의도치 않은 러브라인을 형성한 가운데, 오프셋(Offset)의 그녀 카디 비(Cardi B)와 식스나인(6ix9ine)의 애인 사이에 의도치 않은 불꽃이 일어났다.

반나절 전, 식스나인의 애인 제이드(Jade)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DM 목록을 공개하며, 오프셋이 새벽 1시 36분 그녀에게 "진짜 그립다..."라는 메시지를 보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제이드는 이를 인증하는 영상과 함께 "아직 공개하지 않은 것도 있다"라고 주장했다.

여기까지만 봤을 땐 오프셋이 '오프셋'한 것으로 여길 수도 있으나, 이번에는 정말로 오프셋의 SNS 계정이 해킹을 당한 것으로 보인다. 비슷한 시간대, 오프셋의 트위터 계정에는 에이셉 퍼그와 마찬가지로 당황스러운 트윗들이 게시됐기 때문.

OFFSET @OffsetYRN

난 볼기짝을 핥지

OFFSET @OffsetYRN

나 게이야 얘두랑


OFFSET @OffsetYRN

내 얼굴 위에 랄부!


그리고 현지 시간으로 다음 날 아침, 카디 비와 오프셋은 잠에서 깬 후 어안이 벙벙한 채 해당 상황을 맞이했다. 카디 비는 다행히 현 상황을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오프셋이 식스나인의 애인을 향해 보낸 DM 또한 해킹범의 소행인 것으로 간주하고 있다.

한편, "오프셋이 DM으로 깝죽대다 걸려서 해킹당한 척 하는 게 아니냐"라는 불신의 코멘트 역시 존재하는 상황. 하루 사이에 일어난 대소동에 관한 오프셋의 반응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