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골드링크 & 푸샤 티의 합작 앨범이 발표된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11.18 14:49추천수 1댓글 10

51 (1).jpg


지난 6월 12일, 두 번째 정규 프로젝트 [Diaspora]를 발표하며 평단의 찬사를 받은 골드링크(GoldLink). 전 세계의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던 본작의 일곱 번째 트랙 "Cokewhite"에는 굿 뮤직(G.O.O.D. Music)의 수장 푸샤 티(Pusha T)가 참여하기도 했었다.

그런데 소식에 의하면, 골드링크와 푸샤 티의 협업이 '합작 앨범'으로 이어질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유럽에서 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인 골드링크는 팬들을 향해 특별한 예고를 던졌다.

나 지금 새 앨범 작업 중이야. 근데 이거 콜라보 앨범이거든. 누구랑 했는지는 말 안 할 건데, 지금 나올 노래 들으면 아마 추측은 가능할 거야. 준비됐지?!”


골드링크의 예고 직후 푸샤 티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기 시작했고, [Cruel Summer]를 통해 발표된 리믹스곡 "Don't Like.1"이 재생되었다. 물론 해당 곡에는 푸샤 티 이외에도 여러 래퍼들이 참여했다. 그런데도 수많은 이들이 콜라보 주인공을 푸샤 티로 추측하고 있는 이유는, 골드링크가 이미 푸샤 티와 합을 맞췄었다는 점과 발언 직후 푸샤 티의 랩이 흘러나왔다는 점 때문이 아닐까.

https://twitter.com/UTORMusic/status/1194611476327206915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