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에이셉 라키, 새 앨범 타이틀은 [ALL SMILES]?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10.08 16:12추천수 1댓글 12

rrcckkyyy.jpg


최근 캘빈 클라인(Calvin Klein)과 함께한 캠페인 이미지로 인해 스쿨보이 큐(ScHoolboy Q)에게 팔로우 취소를 당한 에이셉 라키(A$AP Rocky). 지난 2018년 공개된 세 번째 앨범 [TESTING] 이후, 갑작스레 스웨덴에서 수모를 겪었던 그는 얼마 전 싱글 "Babushka Boi"를 발표하며 복귀했던 바 있다. 그러나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에 관한 정보는 전혀 공개되지 않고 있었는데, 최근 한 쇼핑몰 페이지에서 에이셉 라키의 새 앨범 타이틀을 암시하는 듯한 글귀가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asap-rocky-all-smiles.jpg



글귀가 포착된 웹페이지는 바로 런던 3대 백화점 중 하나라 불리는 셀프리지(Selfridges)의 온라인 쇼핑몰. 해당 사이트에 등록된 AWGE의 'All Smiles printed cotton-jersey T-shirt' 제품 정보에는 아래와 같은 설명이 적혀있다.

이 티셔츠 이름이 'All Smiles'인 건 우연이 아닙니다! 이 타이틀은 래퍼,작곡가,가수로 전 방면 활약 중인 에이셉 라키의 앨범 제목이기도 합니다. 그는 이 티셔츠를 제공하는 AWGE의 창립자이기도 하죠. (후략)”


한편, 에이셉 라키와 가까운 사이를 유지 중인 대선배 쥬시 제이(Juicy J) 역시 계속해서 에이셉 라키의 신보 작업을 돕고 있다는 사실을 밝혀온 바 있다. 과연 올해가 가기 전에 에이셉 라키의 신보에 관한 구체적인 소식을 들어볼 수 있을까?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2

댓글 달기